남자건강관리

조루수술, 비뇨기과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King4060 2016. 8. 8. 12:10

비뇨기과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감기에 걸렸을 때 이비인후과에 가시죠? 성.기.능에 문제가 생겼을 때 비뇨기과를 찾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비뇨기과 문턱을 넘기도 전에 심적으로 부담이 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렇다면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상담을 먼저 시작해보세요.




 




트루맨은 상담의와 집도의가 같습니다. 물론 모바일과 온라인 상담도 마찬가지인데요.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집도의와 비뇨기과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상담과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사정을 유발하는 자극은 어떤 것이든 조/루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민감한 귀두, 전립선 및 요도질환 또는 심리적인 압박 등 원인이 다양하며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 후 치료를 진행하는 것을 권합니다.



원인에 따라 약물 복용, 정신과 상담, 염증을 치료하는 방법도 있지만 증상이 심각하다면 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신경절제형 조.루.수.술은 귀두로 전해지는 신경을 절제한 후 제거해 신경이 지나가는 길을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경절제로 인한 신경통이 과'민'성'조'루를 재발하게 하거나, 음/경의 길이가 단축되어 만곡증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트루맨은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경보존형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민감한 자극이 지나가는 길은 그대로 두고, 기능만을 저하시키는 방법으로 신경통 재발의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감각을 복원할 수 있어 지루나 발기부전에 대한 걱정도 덜어드립니다.




두 방법의 신경통, 재발과 같은 부작용 그리고 복원 가능여부를 비교 분석해놓은 표 입니다. 방법의 차이 뿐만 아니라 집도의의 실력 또한 보장되기 때문에 이런 결과를 자신있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트/루/맨 환자들의 후기로도 확인해볼 수 있으니 꼼꼼한 비교를 원한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어떤 증상이든 시간이 지체될수록 악화되기 마련입니다. 수/술의 부담감 때문에 비뇨기과 상담을 미루지 마세요.




트_루_맨은 전 직원 남성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방문 상담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습니다. 또한 환자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1인 대기석도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바로 비뇨기과 상담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