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남성확대비용 궁금하시죠?

King4060 2016. 8. 1. 11:49

남성확대비용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확대'라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아마 각자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들이 있겠지만 남성이라면 성/기/의/크/기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기준이 되는 평균적인 사이즈가 있다해도 각자 느껴지는 만족은 다르기 때문인데요. 이런 경우 확.대.수.술을 고민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확대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쉽게 결정하기가 어렵죠.




남성확대비용이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남성에게 성.기란 그 무엇보다 중요한 신체부위이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을 찾는데 시간을 쓰지 마세요. 남성확대비용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가격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는 것이 먼저가 아닐까요? 우선 남성확대 방법과 자신에게 적합한 재료는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확대를 하는 이유는 자기만족도 있겠지만, 성.관.계시 자신과 상대의 만족감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트"루"맨은 관계에서 중요한 부피와 강직도까지 모두 케어하는 확대가 가능합니다.




트.루.맨에서는 대체진피자가조직을 사용해 확대를 진행합니다. 대체진피는 인체에 이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재료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종류와 사용되는 양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있는데요. 모든 사람이 같은 피부조직을 가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같은 재료를 사용하더라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다양한 진피재료를 보유하고 수_술이 가능한 곳에서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대체진피단단한 질감과 강직도 부분에서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확대를 원하는 남성들이 바라는 결과죠. 하지만 탄력적이고 자연스러운 질감은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가조직을 사용하는 방법이 존재하는 것 인데요. 본인의 신체 부위 중 허벅지나 복부에서 지방조직을 채취해 성_기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지방흡입과 동시에 확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모든 장점을 갖춘 방법이 있다면? 트/루/맨은 대체진피와 자가조직을 동시에 사용해 복합적인 확대가 가능한 프리미엄 남성의원입니다. 대체진피만 사용했을 경우 턱짐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단점을 보완압축된 자가조직을 이물감이 생길 수 있는 부위에 추가로 이식합니다. 귀두 뒷부분부터 음경의 끝 부분에 이식해 마치 원래 자신의 피부인 것 같은 자연스러운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병_원은 가격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남성확대비용 이벤트, 할인을 앞세워 환자들의 판단력을 흩트리지 않기 위함인데요. 사용되는 재료와 방법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비싸다고 해서 좋은재료, 저렴하다고 해서 좋지 않은 재료가 아니라는 것 인데요. 비용은 그저 숫자일 뿐입니다. 숫자의 높고 낮음에 현혹되지 마시고 자신에게 알맞은 재료를 제공할 수 있는 병/원에서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트'루'맨의 상담 시스템은 모바일과 온라인으로도 가능합니다. 또한 집도의가 상_담부터 수_술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보장해드립니다. 아래의 배너를 통해 '나'의 만족을 위한 상담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