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음경확대술, 남자의 자신감 되찾기

King4060 2016. 7. 27. 14:46

음경확대술, 아무데나 갈 수 없잖아요?




성기의 굵기와 길이는 남자들에게 영원한 관심사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남성이 화장실이나 대중목욕탕 등 비교할 기회가 생기면 자신도 모르게 크기를 비교해보곤 합니다. 이때 상대적으로 자신의 크기가 작다고 느껴지면 자신감이 줄어들어 위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바세린 주입, 보형물 삽입으로 확대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부작용의 가능성이 높아 현재는 시행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안전하게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성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의학이 발달하면서 높은 만족은 물론 부작용을 최소화한 음경확대술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에 따라 결과에는 차이가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한 후 진행하세요.




나 자신을 위한 음경확대술, 신중하게 확인해봐야 할 것은 무엇일까?




확대에 쓰이는 재료는 크게 대체진피자가조직으로 나누어집니다. 대체진피는 인체에 이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단단한 질감과 큰 확대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대체진피를 선택하는 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사용할 수 있는 대체진피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인데요. 트,루,맨에서는 다양한 진피재료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환자 본인이 원하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세심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자연스럽고 탄력적인 질감이 장점자.가.조.직.음.경.확.대.술은 본인의 지방조직을 채취해 성기에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복부와 허벅지 등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확대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반대로 지방흡입을 원하는 환자가 성기확대를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람의 피부에 따라 대체진피만을 이식하는 경우 확대된 부위에 턱짐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고려해 압축된 자가조직을 추가로 이식해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복.합.조.직.음.경.확.대.술을 권해드립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단단한 질감과 자연스러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니 고민해볼 가치가 있겠죠?



   


트.루.맨.남.성.의.원은 남/성/수/술은 물론 남/성/체/형까지 다루는 프'리'미'엄'남'성'병'원입니다. 전국 12개 지점으로 구성된 트'루'맨은 어느 지점이든 동일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진행합니다. 때문에 수술을 위해 서울까지 먼 걸음 할 필요가 없겠죠? 각 지점의 후기와 전후사진을 확인해보세요. 수술, 지점별로 분류되어있어 원하는 자료만 선택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가입이나 인증절차의 복잡함 대신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으로 절차를 대신합니다.




자신의 만족을 위한 음/경/확/대/술, 인터넷에서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는 것이 무조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명확한 정보는 번거롭더라도 직접 내원 후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알아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내원이 부담된다면 아래의 배너를 통해 집도의와의 상담을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