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여유증수술후기 전후 사진까지 확인하세요

King4060 2016. 7. 25. 16:39

여유증수술후기 전후 사진까지 확인하세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는 각 계절에 맞춰 다양한 색과 디자인의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느 계절이든 신체의 콤플렉스를 가리는 것이 우선인 남자들이 있습니다. 바로 여유증을 가진 남성들인데요. 복부나 하체의 지방은 다이어트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여유증은 그렇지 않습니다.



호르몬 이상으로 유선조직이 발달해 여성의 가슴 모양처럼 튀어나오는 여유증, 다이어트 해보신 남성들 많으시죠? 경험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아무리 운동을 해도 가슴의 변화는 없을겁니다. 원인이 되는 유선조직이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인데요. 이 유선조직을 제거해야만 원하는 가슴라인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이라는 부담 때문에 선뜻 병원을 찾기가 어려운 분들 많으시죠? 이럴 땐 여유증수술후기부터 체크해보세요. 여유증수술후기 뿐만 아니라 전후 사진까지 확인해볼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각 병원마다 지방과 유선조직을 제거하는 절개부위와 크기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전후사진을 통해 어느 부위에 몇 번의 절개로 수/술이 진행되는지 확인해보세요.



트.루.맨은 초음파 지방흡입장비 Ultra-Z로 지방과 유선조직을 제거합니다.  안전하고 정밀한 수,술이 가능하며 출혈이 적어 통증과 붓기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또한 유륜경계부위에 0.5cm의 작은 절개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흉터의 흔적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흔적도 남지 않도록 고주파 치료를 통해 사후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합니다.



여.유.증.수.술은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있지만 병원마다 노하우와 수'술'방'법 그리고 집도의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병원 선택이 중요하겠죠? 여유증수술후기와 전후사진을 확인했다면 직접 방문해 집도의와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트.루.맨은 모바일, 온라인, 전화상담 그리고 방문 상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 지점 남성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방문의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남성만을 연구, 수술하는 트.루.맨에서 여유증고민을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