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211

내가 쓰는 염색약은 괜찮은가? (염모제 14개 원료 위해 성분 지정)

22년 9월 5일 식품의약품 안전처 발표에 따르면 염모제에 들어가는 원료중 5개는 사용금지 성분으로 지정하는 행정 예고를 발표하였다. o-아미노페놀, 염산 m-페닐렌디아민, m- 닐렌디아민, 카테콜, 피로갈롤을 사용할 수 없는 원료로 반영한다는 것인데... (9월26일 추가 사용금지 발표 - 니트로-p-페닐렌디아민, 과붕산나트륨, 과붕산나트륨 일수화물, 2-아미노-4-니트로페놀, 2-아미노-5-니트로페놀, 황산 o-아미노페놀, 황산 m-페닐렌디아민, 염산 2,4-디아미노페놀, 황산 o-클로로-p-페닐렌디아민, 1월 발표 - 1,2,4-트리하이드록시벤젠(THB)) -> 총 14개 성분) 어제 새치염색 후 기사를 접하니 5년동안 비싸게 사서 열심히 색칠한 내 머리카락과 두피, 나날이 둔해지는 뇌에 영향이 있..

남자피부관리 2022.09.20

남자 고단백 다이어트 식단

요즘 같이 활동량이 부족한 시기에 맘껏 먹으며 다이어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최고 이겠죠! 동일한 칼로리의 식단이라 하더라도 단백질 비율을 2배로 높인 식사를 하면 몸무게 감량을 2배이상 할 수 있다 하는데요. 식단 조절을 잘하면 비슷한 양으로도 살이 덜 찐다는 이야기입니다. 보통 한국 남성의 영양섭취 비율은 단백질 20~25%, 탄수화물 50~60%, 지방 20%~25% 정도로 단백질 섭취비율이 상대적으로 낮은데요, 그래서 식단에서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탄수화물과 지방 비율을 줄이면 체중감량과 유지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합니다. 단백질은 탄수화물, 지방과 동일한 열량이어도 에너지 형태로 더 많이 사용되며, 몸에 저장되는 비율도 훨씬 낮습니다. 또한, 같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이 더 커서 효과적인 다..

남자다이어트 2021.10.09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남성)

덴마크 다이어트 2주간의 식단 식단 조절로 2주만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는 "덴마크 다이어트" 들어 보셨는지요? 덴마크 국립병원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강도 높은 식단조절로 다이어트 효과를 많은 분들이 보고 있다 합니다. 남성의 하루 권장 칼로리는 2,500kcal이나,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 한끼량 정도의 1/3로 확 줄어들면서 발생되는 영양소 결핍 문제 발생시 영양제를 통하여 보충해야 할 것 같습니다. 3일차(10일차) 이미지 아래가 짤렸네요..^^; 아침: 자몽1개, 계란2개, 블랙커피(185kcal) 점심: 자몽1개, 샌드위치, 샐러드, 블랙커피(245kcal) 저녁: 닭가슴살, 야채샐러드, 계란2개, 블랙커피(275kcal) 6일차(13일차) 이미지도 짤렸네요..

남자다이어트 2021.09.25

뱃살빼기에 도움 안되는 운동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팔뚝살 빨리 빼는 법, 허벅지 가늘게 하는 운동 등등 한 부위만을 집중하여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것처럼 운동법이 알려져 있는데요. 사실 특정 부위만을 살 뺀다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뱃살을 빼는 데에 효과적인 운동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원래 분포되어 있는 지방의 양에 따라 현저히 줄어드는 부위가 있는 반면에, 조금만 감소되는 부위가 있을 뿐입니다. 복부 주변에 분포되어 있는 지방이든, 팔에 있는 지방이든, 지방을 을 줄이기 위해서 해당 부위가 많이 움직이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뱃살을 줄이기 위해서는 전신을 이용한 빠르게 걷기, 조깅, 피트니스와 같은 유산소 운동을 45분 이상 가볍게 하는 것이 지방 연소에 효과적입니다. 여러 운동법 중에서 뱃살 빼는 데에 특히 도움이 안 ..

남자건강관리 2021.09.24

남성 모발관리 및 두피관리법

[남성 모발관리 및 두피관리법] 여름철 또는 일교차가 심한 계절일수록 직사광선으로 인한 화상이 생겨 탈모가 심해지거나, 온도 및 습도로 인하여 두피의 염증이 발생하여 모발이 가늘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름철과 환절기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데, 오늘은 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적절한 모자 착용 두피가 보일 정도로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경우 외출 시 모자 착용을 권해 드립니다. 봄, 가을 또는 여름철의 경우 직사광선을 오래 쪼일 경우 탈모가 악화되기 때문인데요. 햇빛이 완전히 가려지는 모자가 좋으며, 밀짚모자와 같은 구멍이 많이 있는 경우 자외선 투과율이 70~80% 정도로 높아서 차단의 효과가 그리 높지 않습니다. 머리에 딱 맞는 모자의 경우에는 두피의 염증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1시간 ..

남자피부관리 2021.09.23

남성확대수술 크기가 다가 아니지만

남성확대수술 크기가 다가 아니지만 단연, 남녀간의 성관계에서 만족의 요인이 남성의 성기 크기에만 달린것은 절대 아닙니다. 성관계에 있어서는 다양한 요인들이 있으며 물리적으로 수치화 할 수 없는 분위기, 조명, 그날하루의 피로도 등 역시도 서로의 만족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성확대수술을 하고자하는 남성들이 늘어가는 것은 남자로써의 본능에 대한 충족과 만족도와 관계가 없다고 하지만, 성기의 크기와 여성이 받는 물리적자극은 비례하므로 수술을 통해 크기확대를 고려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는 것이라 분석하고 있습니다. 수요가 늘어난 만큼 더 자연스럽고 나아진 결과를 만들어낼 수있는 수술력이 뒷받침되어야 할 것이며, 트루맨은 이에 맞추어 DNA성기확대를 국내최초로 개발, 더 나..

남자건강관리 2021.09.14

인천남성수술 믿을건 경험

인천남성수술 믿을건 경험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하라는 속담은 어찌됬던 많은 경험을 하라는 뜻 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경험은 발전에 있어서 좋은 자양분이 될 것 이라는 선조들의 지혜를 엿볼 수 있는 속담 이라 생각 됩니다. 이는 인천남성수술 병원들에게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수술경험이 많은 곳이라면 더나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병원들이 늘 베테랑임을 강조하고, 경험이 많다고 주장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과정에서 많은 환자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병원이 아닌, 경험이 많은 의사를 찾아야 하는 것 입니다. ­ 두명 이상의 의사가 상주하고 있는 인천남성수술 병원이라면 특히 어떤 의사가 경험이 많고 그 결과들은 어떠했는지 알 수 있는..

남자건강관리 2021.09.14

부산남성수술 오직 트루맨만 가능한 방법들

부산남성수술 오직 트루맨만 가능한 방법들 부산남성수술에는 여러가지 가 속하곤 합니다. 성기능적인 문제, 외형적인 크기 변화, 비뇨기 관련 질환까지 부산남성수술의 범위가 굉장히 넓기에 병원선택에 있어서는 본인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곳을 내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방법이 병원마다 별 차이가 없다면, 다른 조건들을 우선순위로 생각하면 되겠지만 부산남성수술의 수술과목별 다양한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특히 연구를 지속해오고있는 의료기관이라면 해당 병원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는 의료서비스가 있기에 이를 중점적으로 비교해보신다면 병원선택이 수월해질 것 입니다. 예를들어 확대수술을 위해 부산남성수술을 찾고 있다면, 트루맨의 경우는 DNA성기확대수술과 여타의 수술을 비교해 볼 수 있겠습니다. 국내에서 최..

남자건강관리 2021.09.09

대구여유증 전후사진, 후기만 봐도..

대구여유증 전후사진, 후기만 봐도.. ­ 샤워를 할때마다 고민이 생기는 여유증에 시달리는 환자분들은 기온이 점점 올라가는 요즘 대구여유증 수술에 대한 고민이 되실 것 입니다. 꼭 수술을 해야만 하는지, 한다면 어느 병원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놓고 꽤 많은 고민을 하셨을텐데요, 그에 대한 현명한 판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몇가지를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여유증은 두가지로 분류해 볼 수 있는데, 그 중 진성여유증은 지방과 유선조직으로 인해 가슴이 나오는 증상을 뜻합니다. 지방은 다이어트를 통해 스스로 해결가능하지만 유선조직은 물리적으로 꺼내지 않는한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수술을 통해서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운동량이 많은 보디빌더나 헬스트레이너 분들도 대구여유증을 호소하는 것을 봐도 운동과 여유증 ..

남자다이어트 2021.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