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남자지방흡입 축 늘어진 살 해결!

King4060 2016. 7. 18. 12:52

남자지방흡입 남자다운 실루엣 되찾기


지.방.흡.입이라 하면 미용적인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여.성.만.의.수.술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많으시죠? 실제로도 관련된 시'술, 수'술에 대한 광고를 보면 아직까지 여성을 향한 콘텐츠가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지/방/흡/입에 관심을 갖는 남성의 수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특히 뱃살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자지방흡입, 여성의 지.방.흡.입과 비교해봤을 때 어떤 특징이 있을까?





남성은 여성에 비해 피부가 두껍고 근육량 비율이 높습니다. 때문에 손으로 살이 잡힌다 해도 근육인 경우가 의외로 많죠. 또한 피하지방보다 내장지방이 많은 것도 특징인데요. 남자지방흡입 수'술로 제거할 수 있는 것은 피하지방입니다. 때문에 내장지방만 있는 경우라면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의료진의 진단으로 피하지방층이 발달하여 남자지방흡입이 가능한 경우라면 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내장지방형이어도 피하지방은 어느정도 발달해 있으니 검사 후 의료진의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트'루'맨은 많은 남성들이 문의하는 복부, 엉덩이, 허벅지부터 팔, 등, 턱까지 난이도 있는 다양한 신체 부위의 수.술이 가능합니다. 아시다시피 남자지방흡입은 수.술만큼이나 사후 관리가 중요한데요. 저희 병원은 단순지.방.흡.입.기가 아닌 특수지.방.흡.입.기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조직손상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빨라 흉터와 회복기간의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또한 흡입된 지방으로 성/기/확/대나 갑/바/성/형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효과가 있다면 한 번의 수/술로 두 개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집도의의 실력에 따라 결과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장비를 사용한다해도 집도의의 실력이나 경험이 부족하다면 수/술/흉/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겠죠? 아래의 배너로 환자들의 후기와 전후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매끄러운 라인은 물론 안정적인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살짝 튀어나온 똥빼, 다른 부위보다 유난히 튼실한 팔, 슬림한 핏을 원하지만 허벅지 살 때문에 실루엣이 엉망인가요? 트`루`맨은 무작정 수: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진단과 상담으로 해결을 위한 방법을 제시해드릴 뿐 선택은 환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통해 언제나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 지점 100% 남성간호사로 구성해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으니, 남자지방흡입 상담을 원한다면 주저말고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