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남성조루수술 시간의 여유를 되찾자

King4060 2016. 5. 18. 12:17

남성조루수술 재발과 부작용을 확인하세요.






남성의 질병 중에서 조루나 발.기.부.전과 같은 성기능에 문제가 생긴 경우 선뜻 병원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누구에게도 쉽게 털어놓을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치료 시기를 놓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빠른 사정으로 인해 성생활에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누구나 수술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증상의 원인은 다양하며 치료 외에도 알맞은 치료방법이 있으니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거나 부담이 된다면 조루자가진단을 통해 자신의 증상을 파악해보세요.







물론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가진단만으로는 명확한 원인 진단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증상의 대표적인 원인이 되는 심인성과 과민성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심인성 조루는 정신적인 요인으로 증상이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경구치료제를 복용하거나 경우에 따라 심리상담치료가 병행되기도 하는데요. 간혹 수.술이 필요하지 않은 원임에도 남성조루수술을 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트.루.맨.남.성.병.원은 심리적 부담이 원인인 환자에게는 남성조루수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민감한 자극이 원인이라면 남성조루수술을 통해 증상이 해결되겠지만, 정신적 부담이 원인이라면 민감한 신경을 저하시킨다 해도 해결은커녕 오히려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귀.두 감각이 예민하게 반응해 사정 타이밍이 빠른 경우 남성조루수술을 고려해보지만, 부작용이 또 하나의 걱정이 되는데요. 어떤 수.술이든 부작용이 100%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양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증상을 온전히 해결할 수 있는 남성조루수술방법이 있습니다.







신경을 절제한 후 제거해 감각신경을 차단하는 신경절제형조.루.수.술.은 아직까지도 많은 곳에서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만 부작용이 발생된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신경 절제로 인한 신경통 발생, 절제된 부분에서 불규칙적인 신경재생으로 인한 과민성 조루재발, 난치성 신경통 발생, 음경단축 등이 이 방법의 부작용 입니다.







민감한 자극을 줄이기 위한 선택이지만 도리어 있지도 않은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트.루.맨에서는 신경보존형조.루.수.술.을 진행합니다. 신경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능만을 안정적으로 저하시키는 방법으로, 앞서 말한 부작용의 발생을 최소화한 저희 병원의 노하우가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스위치를 on/off 하는 것처럼 신경감각을 복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표를 통해 기존방법과 트.루.맨의 스위치조.루.수.술.을 비교해보세요. 발생될 수 있는 부작용이 현저히 낮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환자들의 자필 후기 열람이 가능합니다. 표와 후기를 통해 상담, 진단 그리고 집도의의 수술력까지 체크해보세요.








성기능장애, 시간이 지체될수록 증상은 더욱 악화될 뿐입니다. 명확한 원인파악 후 알맞은 방법으로 온전한 해결을 도와드립니다. 아래의 배너를 통해 남성조루수술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트루맨 조루수술 비용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