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남자여유증 감추지마세요

King4060 2016. 5. 19. 16:21

남자여유증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과하게 발달된 유선조직이 근본적 원인이 되는 여성형유방증. 단순하게 지방만 축적되어 나타나는 경우도 있겠지만, 유선조직발달이 원인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증상이 나타났다면 병원에서 원인을 먼저 파악하세요.







남자여유증은 육안으로 수.술.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요이상으로 또는 너무 적은 양의 지방과 유선조직을 제거할 경우 재발하거나 피부괴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트.루.맨에서는 초음파영상진단기를 통해 수.술.여.부와 제거해야 할 지방과 유선조직의 양까지 명확하게 파악합니다.
















트.루.맨의 남자여유증 수술은 유륜 경계부위에 절개 후 진행됩니다. 절개 크기가 1cm도 채 안되기 때문에 흉터의 흔적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수.술한 환자의 전후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온전한 해결은 물론 절개한 부위를 쉽게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남자여유증은 지방흡입과 마찬가지로 치료 후 관리가 필요합니다. 지방과 유선조직을 제거한 부위에 염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압박복 착용을 권하는데요. 일반 압박복은 시간이 지날수록 몸에 맞춰 늘어나기 때문에 내원을 하거나 수선을 맡겨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점을 보완해 저희 병원은 압박복에 후크를 달아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한 압박복을 제공합니다.





같은 수.술 장비, 방법이어도 의료진의 실력에 따라 결과는 달라집니다. 아래의 배너를 통해 환자들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전후 사진과 수술한 환자의 후기는 자필로 제공되며, 집도의와의 상담부터 수술 그리고 철저한 관리까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상담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적인 수.술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남자여유증에 관련된 문의라면 주저말고 아래의 배너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