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트루맨 천안점, 안정적인 여유증수술결과

King4060 2016. 5. 16. 16:13

트루맨 천안점, 여유증해결은 이 곳에서










여성형유방증수술을 원한다면 성형외과남성병원 중 어느 곳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이 질문을 드리는 이유는 여.유.증.상.담을 원하는 환자들이 공통적으로 묻는 질문이기 때문인데요.


남성병원에서 여유증수술이라니?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과는 피부조직과 근육량의 차이가 있어 체형수술의 경우 세심하고 풍부한 경험이 요구됩니다. 때문에 남성의 전반을 다루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부작용이 적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병원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 중 나에게 맞는 곳을 어떻게 고르느냐 에 대한 문제가 생기는데요. 트루맨 천안점 집도의 우석선 원장은 병원의 선택이 고민된다면 저렴한 비용, 고가의 장비 보다 첫번째로 후기를 확인하라고 말합니다.



이때 유심히 확인해야 할 점은 전후 사진의 양과 질입니다. 병원의 홈페이지가 아닌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사진으로는 명확한 판단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홈페이지 또는 방문을 통해 후기 사진을 확인하는 것이 명확한 판단에 도움이 됩니다.













위에 첨부된 사진을 확인해보면 흉터의 자국을 찾아보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트.루.맨.남.성.병.원은 흉터의 흔적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륜 경계 부위에 작은 절개를 낸 후 지방과 유선조직을 제거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실력이 부족하다면 온전한 해결이 불가능하거나 흉터의 흔적이 남는 부작용이 발생되겠죠?










트루맨 천안점을 비롯해 전 지점은 수준 높은 수술력을 유지, 보유하기 위해 정기적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안정적이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한 노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제공하는 리얼고객후기전후 사진 뿐 만 아니라 환자의 자필 후기를 함께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방문부터 상담 그리고 결과의 만족도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는 곧 트루맨의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판단할 수 있는 근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유증수술 상담을 원한다면 아래의 트루맨 천안점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전 직원 남성으로 구성되어 부담을 덜었으며, 환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1인 대기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꺼운 옷으로 콤플렉스를 감추는 것은 이제 그만! 남자다운 자신감을 되찾아드립니다. 남자만을 위한 트.루.맨.남.성.병.원 천안점에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트루맨 천안점 주소 :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61-7 명화빌딩 7층 (TEL : 041 - 555 - 3690)

<☞트루맨 천안점 오시는 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