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발기부전치료, 나에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자

King4060 2016. 5. 20. 12:02

발기부전치료 보형물 선택은 나의 몫





최근 중년 남성은 물론 20-30대 젊은 남성층에서도 빈번하게 발생하는 발기장애. 하지만 증상을 경험하는 대다수의 남성들은 이를 숨기려하거나 감추려합니다. 성 기능장애를 그대로 방치한다면 증상이 더 심해지기 때문에 해결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발기부전 초기에는 약물이나 주사치료를 통해 증상을 개선할 수 있지만 심한 경우 보형물을 삽입해 발기부전치료를 진행합니다. 약물이나 주사는 영구적이지 못하고 매번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보형물 삽입은 한 번의 수술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성공률이 높아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트.루.맨에서는 굴곡형 보형물팽창형 보형물로 발기부전치료를 진행합니다.


굴곡형 보형물평상시에는 구부려 놓고, 성관계시 펴서 사용하게 됩니다. 자연 발기 처럼 음경 강직도와 볼륨감을 구현해낼 수 있어 발기장애가 있는 환자라면 고려해볼 수 있겠죠. 방법이 비교적 간단하고 부작용이 발생될 가능성도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하지만 성관계 때 마다 구부렸다 폈다를 반복하게 되므로 보형물이 움직이거나 돌아갈 수 있다는 잠재적 단점이 있습니다.







팽창형 보형물실린더, 펌프, 저장고로 구성되어 세조각형 보형물 이라고도 불립니다. 실린더는 음경, 펌프는 음낭, 저장고는 아랫배에 삽입한 후 음낭 안의 펌프를 이용해 발기와 이완을 가능하도록 한 방법입니다. 발기상태와 매우 흡사해 만족도가 높으며, 성관계시 강한 힘을 받아도 꺾이지 않고 직선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직접 조절 해야하는 굴곡형과는 다르게 팽창형 보형물은 평상시 수축된 상태로 존재해 불편함이 거의 없습니다. 다만 발기부전치료 과정이 복잡하고 비용이 높다는 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렇듯 보형물마다 차이가 있으니 수.술에 대한 이해가 높고 실력있는 병원에서 발기부전치료를 진행하세요.






트.루.맨.남.성.병.원은 세계적인 보형물 제조사 AMS와 COLOPLAST의 제품을 사용하며, 두 회사의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의 제품으로 수.술 후 안정적인 결과가 뒷받침 되어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트.루.맨의 수준 높은 실력과 안정적인 결과 그리고 환자의 안전성까지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발기장애 때문에 보형물 삽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병원을 방문하세요. 보형물을 실제로 보고 만지며 의료진과의 상담으로 부담감을 덜어드립니다. 방문이 부담된다면 온라인과 모바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상담을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