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남성여유증수술 어디서할지 고민된다면

King4060 2016. 10. 18. 15:45

남성여유증수술 스마트한 선택

­

­

­


­

­

­






만족스러운 결과

믿을 수 있는 의료진

합리적인 가격


원을 찾을 때 꼼꼼히 살펴 봐야 할 사항들입니다. 세 가지 기준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좋겠지만, 그게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죠. 어차피 받아야하는 남성여유증수술이라면 무엇보다 후회 없는 선택이 중요할텐데요. 

­

­

­


­

­

­


인 맞춤 플랜으로 섬세한 집도를 진행하는 트.루.맨과 고민을 상담해보세요.

­

­

­


­

­

­


­

­

­




담을 진행하다보면 간혹 운동만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하냐는 질문을 해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운동만으로는 온전한 해결이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 

­

­

­


­

­

­


그 이유는 바로 유선 때문입니다. 이는 유성 조직으로 지방과는 달리 자체적으로 연소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외과적 집도를 통해서만 케어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유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저희는 보다 성공적인 남성여유증수술을 위해 지방은 물론 유선까지도 80% 이상 깔끔하게 제거하고 있습니다.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불필요한 조직들을 깨끗하게 처리하는 과정으로 재발과 부작용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멀어질 수 있습니다.

­

­

­


­

­

­


­

­

­


단순히 군살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가슴 근육 라인까지 살리를 스킬과 노하우를 통해 더욱 탄탄한 결과를 기대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

­


­

­

­







회복 기간의 통증과 붓기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을 압니다. 환부가 생착되는 과정에서 열감이 나타날 수 있으며, 체액으로 인한 부종이 생겨날 수도 있는데요.

­

­

­


­

­

­


저희는 이 시기를 안전하게 넘어갈 수 있도록 남성여유증수술 후 남.성.간.호.인.력이 직접 고주파 케어를 진행합니다. 가슴에 고주파를 투과하여 재생력을 높이는 과정으로 보다 빠른 회복을 보여드릴 수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또한 더욱 자연스러운 회복을 위해 자체 제작한 압박복까지 제공해드리는데요. 사용감에 따라 늘어나 지속적인 수선이 필요했던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후크를 부착했기에 사이즈 조절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빈 곳 없이 원활한 생착이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 부종 예방에도 도움이 되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꼭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

­


­

­

­


­

­

­









눈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의료진의 실력! 보다 확실한 증명을 원하신다면 리얼후기와 전후사진을 열람해보시길 바랍니다. 저희 병원을 다녀가신 분들이 직접 작성해주시고, 촬영해주신 것으로 어떠한 가공도 거치지 않고 있는 그대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

­

­


­

­

­


킬과 노하우에 자신 있는 곳이라면 이러한 소중한 정보를 숨길 필요가 없겠죠. 의료법 준수를 위해 간단한 인증이 필요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오랜 시간 남성여유증수술을 진행해 온 저희는 오직 남자만을 위해 존재하는 병원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분들을 만나오며 경험에서 직접 쌓아올린 실력, 아무나 쉽게 흉내낼 수 있는 것은 아니겠죠.

­

­

­


­

­

­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일단 상담 먼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선택은 그 이후에 하셔도 전혀 늦지 않습니다. 전화는 물론 온라인과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

­

­

­


­

­

­


저희 트.루.맨은 남자분들의 컴플렉스 해결을 최우선 가치로 두며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