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여성형유방증 컴플렉스 해결하려면

King4060 2016. 10. 25. 14:37

여성형유방증 스트레스와 이별하기

­

­

­


­

­

­






남성과 여성의 신체는 큰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외형적으로 가장 판이하게 다른 부분은 바로 가슴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성과 달리 남성의 가슴은 평평하고 탄탄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성처럼 가슴이 나오는 여성형유방증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

­


­

­

­


외형적으로 드러나는 문제이기에 자존감을 더욱 깎아내리는 증상, 이제 트.루.맨과 함께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

­


­

­

­




병원을 찾아주시는 분들과 상담을 진행하다보면 간혹 운동으로 가능하지 않냐는 물음을 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검사를 통해 알아봐야 하지만, 대부분은 불가능한 것이 사실인데요. 유선의 경우 섬유성 조직으로 자체적으로는 절대 소멸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

­

­


­

­

­


이것은 반드시 외과적 집도를 통해서만 제거할 수 있으며, 이로써 운동만으로는 온전한 케어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 것이죠.

­

­

­


­

­

­


­

­

­






저희는 환자분 개개인에 대한 꼼꼼한 검진과 맞춤 플랜을 통해 여성형유방증 집도를 진행합니다. 단순히 불필요한 조직을 제거하는 것만이 아니라 숨겨져 있던 근육 라인까지 살리는 스킬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는데요. 오랜 시간 경험 속에서 쌓아올린 스킬과 노하우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은 아니겠죠.

­

­

­


­

­

­


­

­

­







더불어 사후관리로 진행되는 고주파 케어 또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부분입니다. 환부에 고주파를 투과시켜 보다 안정적인 회복을 도와드릴 수 있는데요. 부종이나 멍,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남.성.간.호.인.력이 직접 진행하기에 부담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저희는 자체제작한 여성형유방증 압박복 또한 어떠한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용감에 따라 늘어나 지속적인 수선이 필요했던 과거의 제품과는 달리 후크를 부착하여 편리함을 더했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처음 착용감 그대로 탄탄한 압박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

­


­

­

­


환부에 생긴 빈 자리 생착이 더욱 빨라지며, 부작용의 발생 가능성을 낮추는데 매우 효과적이니 반드시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

­


­

­

­


­

­

­








자신들의 실력에 정말 자신있는 병원이라면 집도 결과와 환자분들이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를 숨길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저희는 홈페이지를 통해 위의 두 가지 정보를 있는 그대로 공개하고 있는데요. 전후사진은 물론 리얼후기까지 열람해보실 수 있으니 내원 전 한번쯤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


­

­

­


­

­

­







여성형유방증은 누구에게도 쉽게 털어놓을 수 없지만,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문제입니다. 충분히 해결 가능한 문제인데 굳이 컴플렉스를 느낄 필요가 있을까요?

­

­

­


­

­

­


오랜 시간 남자 환자만을 만나온 세심한 의료진과 꼼꼼한 남성간호인력, 

그들이 실현하는 집단 지성!

­

­

­


­

­

­


탄탄한 자신감을 되찾아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든 편안하게 문의해주세요. 친절하고 세심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