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조루치료방법 원인따라 가지각색

King4060 2017. 3. 24. 11:43

조루치료방법 원인따라 가지각색




일반적으로 성관계는 두가지 욕구에서 시작되게 됩니다. 쾌락과 극치감에 달하는 성욕해소의 욕구와 모든 생물이 가지고 있는 종족번식의 욕구로 나눌 수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엔 조루가 큰 문제가 없을 수 있으나 전자의 경우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

­

­


­

­

­


­

­

­



본인 역시도 사정이후 자과감으로 인해 자신감 저하가 될 수 있으며, 파트너 입장에선 만족에 이르지 못했는데 끝난것에 대해 허탈함을 감출 수 없겠죠.

­

­

­


­

­

­


­

­

­





이렇게 조루에 시달리는 분들은 생각보다 많은 수이며, 환자가 많은 만큼 원인역시 다양하고 그로인해 조루치료방법 역시 다양합니다.

­

­

­


­

­

­


­

­

­






간혹 조루치료방법 = 무조건 수술 이라고 잘못된 상식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데, 원인에 따른 방법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






일단 본인 몸에 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최근 과로했거나 과음하여 체력적으로 저하되어있는 상태라면 조기사정은 물론 발기부전 증상까지도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조루치료방법을 찾기 이전에 스스로 컨디션 회복이 되었는지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최근 금욕기간이 길었다면 굳이 병원에 내원하지 않더라도 사정빈도 조절을 통해 극복할 수도 있으며, 스스로 성관계에 대해 트라우마나 심적인 부담이 있다면 심리치료가 동반되어야 합니다. 

­

­

­


­

­

­


­

­

­



­

­

­





조기사정증상은 건강의 위험을 알리는 신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전립선이나 요도에 질환이 있는 경우에도 사정시간이 짧아 지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조루치료방법이 아닌 건강을 위한 항생제 등으로 염증치료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

­

­




­

­

­


­

­

­


­

­

­





이외에도 여러가지 원인들이 있지만 가장 많은 분들이 해당하는 원인에는 성기가 과민하여 조기사정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입니다. 이 원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조루치료방법으로 수술을 권하며, 수술 역시도 정도에 따라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

­

­


­

­

­


­

­

­


­

­

­






이 방법은 조루의 정도가 심하지 않고 성기의 크기를 키우고자 하는 분들께 권장하는 방법 입니다. 대체진피가 성기를 덮기 때문에 감각둔화에 도움은 될 수 있으나 그 효과가 크진 않습니다.

­

­

­


­

­

­


­

­

­






소대차단술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일정부분 도움이 된다. 정도 이므로 이것만으로 완전한 귀두감각 둔화를 기대하기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

­


­

­

­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는 조루치료방법 중 하나로 감각신경을 절단하기 때문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지만, 끊어진 감각신경이 오연결되거나, 재연결 되는 경우 바로 부작용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경계를 늦춰선 안될 방법 입니다.

­

­

­


­

­

­


­

­

­


­

­

­

그 중 가장 심각한 부작용은 끊어진 감각신경이 지금 당장은 큰 문제가 없더라도 추후 신체의 노화와 함께 감각 퇴화가 올 경우 발기부전이나 성 불감증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조루는 치료가 가능하나, 지루는 치료가 어렵습니다.

­

­

­


­

­

­


­

­

­






이러한 부작용을 방지하고자 만든 조루치료방법으로 감각신경을 절단하지 않고도 신경섬유의 단면적 만을 좁혀서 감각을 둔화시키는 방법 입니다. 부작용의 가장 큰 원인이 되었던 신경 절단을 하지 않으므로 부작용 발생확률이 현저히 낮고 차후 감각복원까지 가능하기에 지루증에 대한 걱정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이러한 신경보존형 조루수술은 트루맨에서 만들어낸 방법으로, 신경섬유의 단면적을 좁히는 방법의 조루치료방법은 오직 트루맨에서만 집도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

­

­






원인따라 가지각색이라 할 수 있는 조루치료방법, 

중요한건 정확한 원인 탐색과 그에 맞는 치료법을 처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병원에 내원해야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

­

­


­

­

­


­

­

­





줄어든 감각신경만큼 상승하는 자신감을 되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