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남성비뇨기과의원 정예의료진

King4060 2017. 3. 17. 11:25

남성비뇨기과의원 정예의료진




남성비뇨기과의원이라고 하면 조금은 생소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상상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그러한 이미지를 머릿속에 담아 두고 트루맨에 내원하시면 깜짝놀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

­

­


­

­

­


­

­

­


( 트루맨 남성의원 강남점 입구 )

( 트루맨 남성의원 부산점 내부 )



100% 남성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조금 칙칙할순(?) 있지만, 밝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환자분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

­

­


­

­

­


­

­

­







아울러 입구에서 본인의 증상을 이야기 할 때, 이상의 간호사에게 증상을 이야기 하기 쑥쓰러운 마음으로 걱정되었다면, 그 걱정을 내려놓으셔도 좋습니다. 모든 의료진이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1인대기실 등 개인적인 공간까지 갖추었기에 최대한 편안한 환경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


­

­

­


­

­

­


­

­

­


­

­

­



이렇게 남성비뇨기과의원으로써 시설 및 환경은 기본으로 생각하고 있는 트루맨은 전국 12개 지점을 네트워크 식으로 운영중이며 이 역시 정예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

­

­


­

­

­


­

­

­






모든 지점에는 원장이 상주중이며, 해당 지점 원장이 페이닥터를 두지 않고 모든 수술을 진단부터 수술까지 직접 집도하고 있기에 책임여하가 분명하여 더욱 높은 안정감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뿐만 아닙니다. 각 지점 원장단은 정기적인 의료세미나를 통해 집단 지성과 공동 연구로 모든지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이렇게 공동 연구와 집단지성을 기반으로 혁명적 조루수술이라 불리는 스위치조루수술을 개발할 수 있었고, 이로인해 많은 분들에게 부작용 걱정을 덜 수있는 수술방법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

­

­


­

­

­


­

­

­







뿐만 아닙니다. 시야를 국내 남성비뇨기과의원에만 두지 않고, 의료선진국이라 불리는 미국, 유럽에 의사들과도 꾸준히 교류하고 연구한 끝에 유로리프트 기기를 활용한 전립선결찰술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도입하여 시술한 바 있으며, 현재도 많은 분들이 수술없이 치료가능한 전립선비대증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계십니다.

­

­

­


­

­

­


­

­

­


­

­

­





탄탄한 전국 네트워크는 치료 뿐만 아니라 사후관리에도 굉장한 장점을 발휘합니다. 이사나 전근으로 인해 주거지 이동이 불가피 하신 경우에도 전국 어느지점을 방문하셔도 동일한 관리가 가능하므로 전국 어디서나 편리한 접근성을 고려한 남성비뇨기과의원입니다.

­

­

­


­

­

­



­

­

­


­

­

­




이렇게 남성비뇨기과의원으로써 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수술의 매달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그에 비례하여 좀처럼 접하기 어려운 남성수술 관련후기를 현재 1600건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후기가 업데이트 되고 있으므로 후기의 양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

­

­







­

­

­

또한 남성수술 관련 커뮤니티도 운영 중이며, 인증절차가 번거로운 분이시라면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

­


­

­

­








국내 유수 의료기관 출신의 의료진으로 구성된 트루맨입니다. 전국구 남성비뇨기과의원으로 자리을 수 있게된 많은 분들의 관심에 늘 감사하고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고민이 있으시다면 털어놓는것만으로도 조금은 고민의 무게가 덜어지시리라 생각합니다. 그에 맞는 알맞는 해결책 까지 제시해 드리고 있으므로 담없는 온라인 상담, 지금 진행해 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