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전립선비대증수술 유로리프트로 편안하게!

King4060 2016. 12. 9. 16:52

전립선비대증수술? 이젠 시술로 가능합니다

­

­

­


­

­

­






노화 현상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흔히 100세 시대라고 불리우는 요즘, '안' 늙는 것 보다는 '잘' 늙는 것이 중요한데요. 중장년 이상의 남자분들 중에는 화장실에 가는 것이 불편한 전립선비대증 환자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

­

­


­

­

­


이는 요도를 감싸고 있는 전립선이 노화에 의해 비대해지는 것으로, 요도를 압박하여 소변 보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당연히 남성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질 수밖에 없겠죠.

­

­

­


­

­

­


­

­

­






기존에는 약물을 복용하거나 전립선을 직접 잘라내는 방식의 전립선비대증수술이 주요 치료법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가지 방법 모두 부작용의 위험성이 커서 문제가 되었는데요. 먼저 약물의 경우 호르몬에 직접 관여하는 것으로 어지러움, 구토감, 성기능 장애 등이 쉽게 나타났습니다.

­

­

­


­

­

­


과적 집도 역시 전립선 조직을 직접 잘라내는 것으로 오랜 회복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조직 손상에 의한 출혈이 나타났기 때문에 얼마간은 정상적인 일상 생활이 불가능했죠. 더불어 입원 기간 동안은 소변줄을 끼우고 있어야 하는 등 여러가지 번거로움이 많았습니다.

­

­

­


­

­

­


­

­

­






는 이렇게 환자분들께 부담을 드리는 전립선비대증수술이 아니라 '유로리프트'를 통한 간단한 시술적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의 자료에서 보시는 것처럼 비대해진 조직을 임플란트를 통해 고정하는 방식인데요. 이로써 조직 손상 없는 깔끔한 요도 확보가 가능합니다.

­

­

­


­

­

­


­

­

­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물론 회복 역시 빠르며, 별도의 입원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의 연령대가 비교적 높게 나타나는 질환인 만큼,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선택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편안하게 상담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유로리프트는 2015년 신의료기술로 등재된 새로운 치료 기구입니다. 트.루.맨이 국내 최초로 도입한 이 기기는 본래 강남점에 있다가 최근 명동점으로 이관되었는데요. 더욱 높은 접근성으로 많은 환자분들을 만나뵐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

­


­

­

­


­

­

­






명동점의 심영진 원장님은 오랜 시간 남성분들을 만나오신 베테랑 비뇨기과 전문의입니다. 세심한 성격 만큼이나 꼼꼼한 스킬과 노하우로 지금껏 수많은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렸으니 편안하게 내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만큼 더욱 안정적인 전립선비대증수술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

­

­

­


­

­

­


­

­

­






가시적으로 보이지 않는 병원의 실력에 의구심을 가지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환자분들이 직접 작성해주신 리얼후기를 확인해보길 바랍니다. 어떠한 가공도 없이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기에 저희 실력을 느끼실 수 있는 객관적 정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

­

­


­

­

­


­

­

­






남성 삶의 질을 높이는 전립선비대증수술,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까 많은 고민이 되실 것을 압니다. 

­

­

­


­

­

­


하지만 어차피 받아야 할 과정이라면 시간과 비용 모두 아깝지 않은 의료진을 선택해야하지 않을까요? 저희는 오직 남자만을 위해 존재하는 의료 네트워크로 안정적인 치료를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주세요!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