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부천조루수술 시간을 컨트롤하다!

King4060 2016. 12. 7. 15:56

부천조루수술 남자의 선택!

­

­

­


­

­

­









매일 밤 나타나는 이른 사정으로 고민하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본인은 물론 사랑하는 상대에게도 큰 피해를 끼치기에 초기 케어가 중요한데요. 질환을 방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남성의 자존감은 떨어지고, 만성적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에 가급적 빨리 병원을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어떠한 질환이든 올바른 치료를 위해서는 증상의 원인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조루의 원인은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매우 다양한데요. 단 한 가지의 이유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드물며, 대부분 두세가지 이상의 복합적 인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맞춤 치료 플랜이 중요하겠습니다.

­

­

­


­

­

­


­

­

­







이른 사정은 그 원인 만큼이나 치료법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 만약 약물 복용의 효과가 미미하거나 보다 빠른 개선 효과를 원하시는 경우, 민감한 귀두의 감각이 문제가 되는 경우라면 부천조루수술을 추천해드립니다. 타 병원과는 차별화된 트.루.맨 만의 노하우,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

­


­

­

­


­

­

­







먼저 일반적인 조.루.수.술의 경우 예민한 신경을 직접 절제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

­


­

­

­


문제는 잘라낸 감각이 처음 상태 그대로 유지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점차 재생되는 경우도 있으며, 완전히 죽어버리는 경우도 있어 여러가지 부작용의 위험성이 매우 높았습니다. 남성분들께서는 집도 후 나타날 수 있는 여러가지 변수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신 후 선택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저희 부천조루수술 의료진은 환자분들께 이러한 위험 부담을 드릴 수 없기에 안전한 신.경.보.존.형 방식을 택했습니다. 이는 감각을 '절제'하는 것이 아니라 '차단'하는 것으로 보다 안정적인 둔감 효과가 나타나는데요. 특수한 조작을 통해 신경 섬유를 단면적으로 좁히는 방식이기 때문에 차후 원하신다면 복원이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

­

­


­

­

­


­

­

­






집도 이후에는 약 3주 정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이 동안에는 일시적인 사정 장애가 나타날 수 있기에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상처가 아물기 전 관계를 시도할 경우 환부가 벌어질 염려가 있기 때문에 병원의 지시에 따라 잘 관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내 몸, 가장 중요한 곳에 직접 받아야하는 집도인 만큼 여러가지 고민이 생기는 것은 너무나 당연합니다. 저희는 환자분들께 조금이나마 확신을 드리기 위해 부천조루수술 리얼후기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어떠한 가공도 없이 환자분들이 써주신 그대로 게재하기 때문에 저희 실력을 느끼실 수 있는 객관적 정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꼭 한 번 열람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

­


­

­

­






부.천.트.루.맨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뵙고 있는 이성진 원장님은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의 비뇨기과 전문의 입니다. 섬세한 성격 만큼이나 꼼꼼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베테랑 의료진이기도 한데요. 초기 내원부터 상담, 집도까지 쭉 함께 하는 시스템으로 심도 깊은 소통이 가능하니,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내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부천조루수술, 선택을 앞두고 여러가지 고민이 생기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어차피 받아야 한다면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남성분들의 진짜 자신감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안하게 문의해주세요. 세심하게 답변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