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피부관리

남자함몰유두수술 말 못할 고민을 말끔히

King4060 2016. 7. 15. 12:35

남자함몰유두수술, 재발 및 부작용을 줄이려면?





신체에 흠이 되고 결함이 있는 부위가 있다면 고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특히 남들에게 보여지는 부분이라면 더욱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죠. 남성에게 있어 유.두 부분은 콤플렉스가 없다면 신경이 덜 쓰이겠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옷을 입고 있음에도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지속적인 자극으로 유.두가 튀어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반대로 유,두가 함몰된 경우도 있습니다. 함.몰.유.두의 경우 위생적인 문제가 있을뿐더러 미용상으로도 좋지 않기 때문에 남자함몰유두수술을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남자함몰유두수술은 정도에 따라 1에서 3등급으로 나누어집니다. 증상이 가벼운 1등급은 유,두의 목이 되는 부분에 작은 절개 후 봉합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2~3등급의 경우는 치료가 한층 까다롭습니다.






함몰의 원인이 되는 섬유성 조직을 늘려 유-두의 길이가 길어지도록 만든 후 봉합하는 2등급, 함몰된 유-두를 돌출시키기 힘든 3등급의 경우 유-두 아래 짧아져 있는 유관을 늘려준 후 연조직을 보충시키는 방법으로 남자함몰유두수술이 진행됩니다.






이때 유관의 당김이 심한 환자에게 2~3등급이 아닌 1등급의 방법으로 증상을 치료한다면 재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절/개/한/유/두를 깔끔하게 봉합하지 않는다면 이 또한 재발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집도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수_술 직후의 사진이 아닌 일정한 시간이 지난 후 촬영된 사진으로 안정적인 결과는 물론 재발의 가능성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전후사진과 후기의 열람을 원한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세요. (저희 병원의 인증절차는 네.이.버 ID 로그인으로 가능합니다.)







수!술이라는 단어에 부담이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혹시 모를 실패, 즉 부작용 때문이겠죠. 간단해 보이는 수_술이라도 집도의의 실력에 따라 결과에는 차이가 있으니 남자함몰유두수술 해결을 원한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비용이나 진단을 위한 상담은 아래의 배너 또는 방문상담으로 가능합니다. 트루맨남성의원은 전 직원이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인 대기석으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해드립니다. 부담과 걱정은 덜고 상담을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