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남자체형성형 상상이 현실로

King4060 2017. 8. 31. 11:08

남자체형성형 상상이 현실로






미디어에 노출되는 연예인들은 보여지는 직업이기에 본인의 외모에 대해 아낌없는 비용과 시간투자로 이상적인 몸을 만들어 낼 수 있으나, 일반인의 경우는 그게 쉽지 않습니다. 운동을 할 시간을 내기도, 그에 맞는 식단조절을 하기도 보통의 의지로는 원하는 몸을 만들어 내기 어렵습니다.


















게다가 운동을 한다 한들, 정확한 자세와 자극점을 스스로 습득하기도 어려우며, 개개인의 체형특성상 유독 운동을 해도 사이즈가 줄지 않는 부위, 예를들어 허벅지살만 좀 빼고싶다거나 복근만 좀 만들고 싶다는 경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남자체형성형을 감안해보시기를 권장 하는 것 입니다.


















물론 남자체형성형 만으로 100% 원하는 몸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즉각적으로 보이는 효과에 동기부여가 될 수 있고, 시너지효과를 낸다면 원하는 몸을 만드는데 드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남자체형성형의 장점1.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만 조절가능합니다.



운동을 통해서 어느 특정부위의 피하지방을 줄이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가령 허벅지 사이즈를 좀 줄이고 싶다해서 하체운동을 하는 경우 허벅지의 사이즈는 줄었으나 종아리는 두꺼워 지는 현상이 벌어질 수도 있다는 것 입니다.









그러나 원하는 부위의 피하지방을 조절할 수 있는 시술으로 해당부위의 사이즈만을 조절할 수 있게됩니다.












남자체형성형의 장점2. 개개인의 체형에 맞춤 디자인 가능.



타고난 골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운동을 해서 멋진몸을 만들기 조금 더 수월하지만 체질에 따라 운동을해도 한계가 정해진것만 같이 스스로 느끼는 분들은 시술을 통해 그 한계를 넘어설 수도 있습니다.







유난히 복부에 지방이 많은 체형이거나, 이미 과도한 지방으로 피부가 늘어나서 처진살 증상을 보이는 분들은 각각 복부지방흡입 혹은 복근성형과 처진살 교정으로 한계를 넘어설 수 있겠습니다.













남자체형성형의 장점3. 추후 관리에도 용이





몸속에 지방세포의 수는 고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우리가 살이 쪘다고 느끼는 현상은 지방세포의 크기가 늘어나서 자각하는 증상인데요, 피하지방을 흡입하여 꺼낸다면 지방세포의 수를 줄이는 시술이 되므로 비교적 추후 관리가 더 수월할 수 있습니다.





















남자체형성형 시술만 약 8200건(2017년 7월 31일 기준)을 해온 트루맨의 남성체형센터는 남성들이 고민하는 체형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후기와 전후사진을 참고해 보세요.















섬세한 수술력과 알맞는 장비, 그리고 탄탄한 인프라로 생각만 해오던 상상의 몸을 현실로 만나고 싶으시다면 배너를 클릭하여 가벼운 온라인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