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여유증수술비용 보다 중요한것?

King4060 2017. 8. 2. 09:30

여유증수술비용 보다 중요한것?




















여유증으로 인해 봉긋해진 가슴은 운동이나 다이어트 등의 개인적인 노력으로는 좀처럼 빠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비대해진 유선조직 떄문인데, 유선조직은 개인적인 노력으로는 증상 개선이 어려워 수술적 치료로 제거해야만 합니다.



















결국 운동과 다이어트를 시도하던 남성들이 여유증수술을 고려하고 있는데요, 수많은 병원들 중, 아무래도 저렴한 여유증수술비용을 내세우는 병원들에 끌릴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일 것 입니다. 하지만 단지 여유증수술비용 만을 보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은 위험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여유증은 단순히 가슴의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이 아닙니다. 유선조직이 적절하게 제거되지 않으면, 유륜 함몰 등의 부작용이나 재발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또한 개개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지방흡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수준높은 지방흡입 기술도 필수적입니다.















저렴한 여유증수술비용에 혹해 수술을 받았다가 여유증이 재발하거나 체형의 밸런스가 무너져, 오히려 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여유증은 병원과 의사에 따라 수술결과의 만족도가 달라집니다. 특히 지방흡입의 기술이 결과를 좌우하는 만큼, 여유증수술비용 보다는 지방흡입 기술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트루맨남성의원은 10년넘게 여유증수술을 해온 병원으로, 5천회가 넘는 수술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쌓아온 노하우와 숙련도로, 단지 가슴을 납작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가슴근육의 라인을 살려 더욱 당당하고 남성적인 체형으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또 이러한 노하우와 수술력을 인정받아 지방흡입 장비인 APOLEX, ULTRA_Z를 국내와 아시아 전역의 의사들에게 교육하는 병원으로도 지정되었습니다. 해당 장비를 사용하는 병원들은 많지만, 트루맨의 숙련도는 쉽게 따라올 수 없을 것 입니다.




















여유증 떄문에 항상 타인 앞에서 신경이 쓰이고, 주변사람들에게 터놓고 고민을 말하는 것도 힘들었을 것이라 이해합니다. 혼자서 속앓이 하지 마시고, 홈페이지를 통해 같은 고민을 겪었던 사람들의 후기와 전후사진들을 보면서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