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조루수술비용 비교에 앞서

King4060 2017. 6. 30. 16:54

조루수술비용 비교에 앞서





인터넷 최저가 쇼핑을 할 땐 해당 제품의 품번이나 상품명을 검색하여 가장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 처럼 아주 간편합니다만, 의료서비스 중 조루수술비용 비교를 하실때 조금 더 면밀히 따져보고 비교 해볼것을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같은 분류의 수술일 뿐이지 다른 방법으로 집도가 될 수 있고, 그에 따른 효과와 부작용 역시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제품을 두고 저렴한 판매처를 찾는 최저가 쇼핑과는 전혀 다른 개념으로 인식하셔야 할 것 입니다.


조루수술비용을 비교하기 전에, 해당 병원이 어떠한 방법으로 수술을 하는지 살피는 것이 우선순위라 할 수 있습니다.














조루수술을 하는 이유는 대부분 귀두감각이 예민하다는 진단을 받았기 때문 일 것 입니다. 이때 감각을 둔화시키기 위해 배부신경의 절단여부를 반드시 파악해야 합니다. 














절단된 신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이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과민한 신경을 절단하는 것은 가장 원초적인 방법이기에 신경통 등의 발생과 끊어진 신경이 다시 이어진다면 조루재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게 끝이 아닙니다. 끊어진 신경은 지금 당장은 괜찮을지 몰라도 추후 발기부전이나 지루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배부신경을 절단하지 않고도 신경을 둔화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수술하는 곳을 선택해야 할 것 입니다. 


















단순히 절단하는 것이 아니라 신경섬유의 단면적을 좁히는 방법으로 트루맨의 집단 지성을 통해서 연구하여 개발할 수 있었던 방법 입니다. 















이렇게 방법부터 차후 제공받을 수 있는 의료서비스까지 다른데, 무조건 조루수술비용만 보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부터 모순이라 생각되지 않으신가요?



물론 조루수술비용을 아에 배제하고 비교할 순 없겠지만, 무조건 저렴한 곳을 선택하려는 생각은 성공적인 결과와 조금 멀어질 수 있으므로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검증된 결과는 각 병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환자들이 작성한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트루맨은 자필후기와 더불어 차트의 일부분까지 공개함으로써 본인과 비슷한 케이스의 환자분의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게시해 두었습니다.












정확한 비교를 위해 더 필요한 정보가 있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