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여성형유방증 치료 남성의원이 더 좋은이유

King4060 2017. 4. 13. 12:12

여성형유방증 치료 남성의원이 더 좋은이유




지난주에 수술 2개월 차가 되어 마지막 점검 및 인사하러 와주신 환자분의 이야기를 듣고 저희 의료진은 꽤 놀랐었습니다. 한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에 운영자가 "남성의원에서 하는 여성형유방증 수술은 형편없다"는 내용의 네거티브를 아주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는 제보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

­

­


­

­

­


­

­

­



여성형유방증은 다양한 진료과목의 병원에서 수술을 진행하고 있기에 혼란이 올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렇게 경쟁사를 네거티브 하는 전략의 근거없는 소문들은 되려 스스로 결여된 자신감을 대변하고 있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

­

­


­

­

­


­

­

­


­

­

­


­

­

­






그동안 많은 병원들의 견제속에서도 아랑곳 하지 않고 오직 신뢰해주시는 환자분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삼은 트루맨의 의료 및 경영 철학을 다시한번 다짐하며, 왜 오늘은 남성의원인 트루맨에서 여성형유방증 치료를 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


­

­

­


­

­

­





1. 섬세한 지방흡입

­

­

­


여성형유방증 수술은 지방흡입과 유선제거로 이루어진다는 점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가요? 그중 남자다운 탄탄한 모양의 가슴을 만드는 것은 섬세한 지방흡입 수술력을 필요로 합니다.

­

­

­


트루맨은 여성형유방증 뿐만 아니라 남성체형 전반에 모든 부위 지방흡입이 가능할 정도의 섬세한 지방흡입 수술력을 보유하고 있기에 원하는 가슴라인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2. 남자 몸에대한 이해

­

­

­


물론 지방흡입 수술을 남성의원보다 성형외과에서 많이 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형외과의 주 고객층이 과연 남성일까요??

­

­

­


남성의 몸은 피부가 두껍고 근육과 섬유질이 많아 지방흡입하기에 여성에 비해 까다로운 조건을 가지고 있기에 남성형 지방흡입에 특화된 곳에 내원하는 것이 안정적인 수술결과에 좋을 것 입니다.

­

­

­


­

­

­


­

­

­


­

­

­


­

­

­





>>> 더 많은 전후사진 보러가기 <<<


3. 많은 케이스에 비례하는 후기와 전후사진

­

­

­


현재 트루맨 홈페이지에 게시된 남성체형관련 후기는 1800건을 돌파해서 곧 1900건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남성 체형 수술 관련 이보다 많은 후기를 보유한 곳이 또 있을까요?? 저는 아직 보지 못하였습니다. 

­

­

­


게다가 챠트와 병원에서 받은 모든 의료서비스에 대한 총평이 담겨 있는 고퀄리티 후기이므로 간접경험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자료라고 스스로 자부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

­

­






4. 꼼꼼한 사후관리

­

­

­


여성형유방증 전용 압박복 착용이 조금 불편하더라도 불편함은 길어야 한달내지는 두달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는 평생입니다. 가슴에 자리 했던, 지방과 유선조직이 빠져나간 자리에 빠른 생착과 매끈한 피부결을 위해서 인내의 시간역시 필요합니다.

­

­

­


모든 인내의 시간을 환자분께만 미뤄두진 않습니다. 의료진 역시 적극적인 장비를 활용한 고주파 치료로 빠른 회복과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

­

­








5. 전직원 남성

­

­

­


남성의원은 거의 모든 환자분이 남성인 만큼, 의료진 역시도 남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구에서 본인의 증상을 이야기하기에 머뭇거렸던 시간을 이제는 조금 더 마음편하게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판단은 환자분의 몫입니다. 가장 객관적이고 냉철하게 비교하며 병원선택 전엔 끊임없는 의심을 해주시고, 선택후에 신뢰를 보내주신다면 이상적인 결과로써 보답할 것 입니다. 여성형유방증 많은 분들이 트루맨을 선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