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전립샘비대증 치료는 입원없이 해결

King4060 2017. 3. 8. 11:37

전립샘비대증 치료는 입원없이 해결




나이를 먹어가면서 신체에는 조금씩 변화가 찾아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를 노화현상이라고 부릅니다. 전립샘비대증 역시도 노화현상에 포함되는 증상입니다. 그러나 모든사람에게 자연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 아니고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기 때문에 질병으로 분류하여 치료를 권장합니다.

­

­

­


­

­

­


­

­

­


­

­

­

이렇게 호르몬 분비 저하로 인해 생기는 전립샘비대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빈번한 야간뇨와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는 등 일상생활에 굉장한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

­

­


­

­

­


­

­

­








국내에 보편적으로 알려진 방법은 수술(레이저 등)과 약물 복용 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들을 멀리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제한사항 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

­

­


­

­

­


­

­

­



수술? 부담되는 비용과 입원기간

전립샘비대증으로 고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치료를 멀리하는 것. 아무래도 가장 큰 이유를 꼽자면 부담되는 비용과 입원기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

­

­


­

­

­

입원기간동안은 불가피하게 소변줄 거치가 필요하고 입원해 있는 동안은 입원비 명목으로 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에 더욱 큰 부담으로 나가올 수 있습니다.

­

­

­


­

­

­





약물? 더딘 치료효과와 번거로움

­

­

­


차선책으로 비용이 비교적 저렴한 약물 치료를 시작했다가 중단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미비한 효과를 이야기 합니다. 증상이 호전되지 않다 보니 매일 약물을 챙겨먹는것 역시도 번거롭다는 의견 입니다.

­

­

­


­

­

­


­

­

­





수술, 약물? 가장 큰 외면 이유는 부작용

사실 전립샘비대증에 대한 확고한 치료의지가 있다면 앞서 언급한 사항들은 견뎌 낼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러나 치료 이후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한다면 그 의지들이 꺽일 수 있습니다. 

­

­

­


­

­

­


발기력 저하, 기립성저혈압, 요실금 등 다양한 증상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등 여러 제한사항이 있기에 전립샘비대증 치료를 망설이고 계셨다면, 




이제 전립선 결찰술을 통해 극복해 보는 기회를 갖길 바랍니다.

­

­

­


­

­

­


­

­

­









전립선결찰술은 국내를 넘어 의료선진국이라 불리는 미국과 유럽과도 꾸준히 컨택하여 교류하는 트루맨 의료진이 국내에서 가장 먼저 시작한 시술로, 유로리프트라는 기기를 통해 단기간안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혁신적인 전립샘비대증 치료법 입니다.

­

­

­


­

­

­


­

­

­


­

­

­








일단 치료시간이 짧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입원이나 소변줄거치 등의 회복기간이 필요치 않으며, 검증받은 임플란트가 비대해진 전립샘을 고정해주기 때문에 치료효과 역시 단기간(평균 2주)안에 체감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신체내부에 있는 조직 등을 자르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 원리 이므로, 부작용 발생 확률 역시 현저하게 낮추었으며 실제 임상실험 결과 실험군안에서 부작용을 호소하는 환자가 없었습니다.

­

­

­


­

­

­






전립샘비대증 치료를 위해 트루맨을 선택한다면 명동점 심영진 원장님의 안정적인 치료선택하셨다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의학석사이자 비뇨기과 전문의인 원장님은 국내에 손꼽히는 대형병원에서 근무하여 다양한 경험과 이상적인 수술성공 케이스를 보유한 베테랑 의사입니다.





­

­


­

전립샘비대증 치료, 입원없이, 빠른 회복, 낮은 부작용 발생확률 으로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명동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