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조루증치료 원인파악부터

King4060 2017. 1. 17. 17:56

조루증치료 원인파악부터 





"피곤해서 그런가봐"라는 변명도 한두번.. 매번 같은 이야길 할수도 없고.. 어렵게 용기내어 들른 성인용품점이나, 인터넷 성인용품 샵에서 조루증치료를 위해 구매한 사정지연콘돔이나 일명 칙칙이로 불리는 사정지연스프레이 등을 사용해 보셨나요??

­

­

­


사용해서 만족스러운 효과가 있었다면 아마 당신은 이글을 보고 있지 않을 확률이 높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

­




대부분은 그렇게 구매한 제품에 대해 큰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첫번째 이유는, 그러한 제품들은 일단 출처가 불분명하고, 그렇기에 효과역시 장담할 수 없기 때문이고, 두번째로는 사정지연 콘돔이나 스프레이 같은 경우는 귀두의 감각을 둔화시키는 효과가 있는데, 본인의 조루증 증상 원인은 귀두감각과 무관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

­

­


­

­

­


­

­

­






­

­

­


조기사정이 발생하는 원인은 한가지가 아닙니다. 심지어 아직 의학적으로 밝혀지지 않은 원인들이 있을 정도로 다양하다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불법유통 제품에 의지하지 마시고, 의사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

­


­

­

­





­

­

­


가령, 조기사정을 유발하는 원인이 최근 길어진 금욕기간 때문이거나, 요도나 전립선등의 건강상 문제라면 수술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효율적 치료에는 단연 원인파악이 선행 되어야 합니다.

­

­

­


­

­

­







­

­

­


간혹 조기사정 증상이 간헐적으로 나타나거나 본인의 조루여부가 명확하지 않아 조루증치료가 망설여 지는 분들은 내원하셔서 무료조루 TEST를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성기 중 민감한 부위가 어디인지, 조루를 유발한 원인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

­

­


물론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

­

­


조기사정을 유발하는 다양한 원인들 중 가장 많은 원인은 잘 알고계시는 성기의 과민함 입니다. 과민함을 둔화시키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는 조루수술을 권장합니다.

­

­

­


­

­

­


­

­

­







조루수술 역시도 한가지 방법은 아닙니다. 그 중 가장 권하는 방법으로는 성기의 감각신경을 절단하지 않고도 둔감시킬 수 있는 신경보존형 조루수술 입니다. 귀두의 감각신경에 연결된 신경섬유의 단면적 만을 좁히는 방법이므로 다양한 부작용 발생확률을 현저히 낮출 수 있으며, 차후 감각복원 역시 가능하므로 발기부전과 같은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서도 자유로울 수 있는 방법 입니다.

­

­

­


­

­

­


­

­

­






타 병원에도 '신경보존형 조루수술' 이라는 이름을 앞세워 수술이 가능하다 할지언정 면밀하게 신경섬유의 단면적을 압박하여 조루증치료 를 하는 방법은 오직 트루맨에서만 가능한 방법 입니다.

­

­

­


­

­

­







그동안 다양한 비뇨기과 관련 의료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기 어려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조루증치료는 눈으로 효과가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만족도가 가장 중요한데, 앞서 수술받은 환자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면 가장 좋은 자료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

­

­


­

­

­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업로드 되고 있는 트루맨 남성수술후기를 참고하시고 조루증치료를 포함하여 1500건 이상의 후기들을 확인하신다면 저희의 높은 수술력을 실감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

­


­

­

­







이렇게 높은 수술력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아무래도 전국 12개지점을 네트워크 식으로 운영하며 꾸준한 의료 세미나 개최로 원장단의 집단지성을 통해 연구의 결과 공유 등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기 때문이라 자부합니다.

­

­

­


­

­

­


전국 12개 지점으로 높은 접근성과 편안한 위치에 있는 트루맨에서 진짜 남자가 되는 길을 동행해 드립니다. 주저말고 문의주세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