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남편조루증 부부관계의 걸림돌

King4060 2016. 10. 26. 16:44

남편조루증 이제 방치하지 마세요

­

­

­


­

­

­








부부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만족도 높은 성생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일생의 동반자로서 서로에게 충분한 성적 만족감을 주기 위해 끊엄없이 노력할 필요가 있는데요. 언젠가부터 나타난 남편조루증으로 인해 고민하시는 여성분들이 꽤 많으실 것 같습니다.

­

­

­


­

­

­


저희 병원을 찾아 주시는 남성분들의 말을 들어보면, 간혹 아내의 권유로 내원을 하셨다는 분들도 존재하는데요. 사랑하는 아내를 웃게 만드는 자신감! 이제 되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

­


­

­

­


­

­

­










이른 사정이 나타나는 원인은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매우 다양합니다.

­

­

­


­

­

­


단 한 가지의 원인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드물며, 대부분은 복합적 문제로 인해 나타나는데요. 이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정력에 좋은 음식' 이나 비공식적 루트를 통해 구한 정력개선제를 먹어도 효과가 없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지 않은 채 실행하는 자체적인 치료는 부작용의 위험만 높일 뿐이죠.

­

­

­


­

­

­


­

­

­







저희는 내원하시는 환자분 개개인에 따라 맞춤 케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검진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적합한 남편조루증 케어 플랜을 세우는데요. 

­

­

­


­

­

­


의사의 진단에 따라 처방된 약물 복용과 국소마취연고, 생활 습관 개선 등으로 완화 효과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보다 빠른 효과를 원하시는 경우라면 외과적 집도를 고려해보셔도 좋은데요.

­

­

­


­

­

­


­

­

­







기존 방법에 대해 먼저 살펴보자면, 예민한 감각을 직접 절제하는 신.경.절.제.형 방법이었습니다. 이는 원인 인자를 직접 제거하는 것으로 사람에 따라 그 결과가 제각각 다르게 나타나 주의하실 필요가 있겠는데요. 

­

­

­


­

­

­


누군가는 지나치게 둔감화되어 지루나 발기부전이 나타나기도 했으며, 누군가는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자라난 신경으로 인해 재발이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의료진과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이러한 위험 부담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신 후 선택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저희 트.루.맨이 진행하는 남편조루증 집도는 신.경.보.존.형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민한 감각을 절제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하게 '차단' 하기에 효과적인 둔감화가 나타나는데요. 차후 원하신다면 복원이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전 과정이 특수한 조작을 통해 진행되기에 믿을 수 있는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 되겠습니다. 

­

­

­


­

­

­


­

­

­








사랑하는 아내에게 언제까지 실망감만 줄 수는 없습니다. 누구에게도 쉽게 말하지 못하지만, 그녀가 가장 먼저 알아버리는 문제. 민감한 부분인 만큼 어느 병원을 찾아야할지 많은 고민이 되실 것을 압니다.

­

­

­


­

­

­


병원을 고르실 때 가장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과연 높은 만족도를 보여줄 수 있냐는 것입니다. 저희는 다녀가신 환자분들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리얼후기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지표로써 의료진의 실력의 가장 투명한 증거가 될 것이니, 꼭 한 번 열람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남편조루증으로 인해 만족할 수 없는 밤, 언제까지 반복할 수는 없습니다.

­

­

­


섬세한 상담과 1:1 맞춤 플랜으로 잃어버렸던 자신감을 되찾아드리겠습니다. 처음 사랑을 시작할 때의 그 마음 가짐으로 새로운 부부 관계를 시작해보세요. 오직 남성만을 위해 존재하는 트.루.맨이 응원합니다!

­

­

­


­

­

­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안하게 문의해주세요. 친절하고 세심하게 답변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