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동 액취증,냄새 탈출한 고객후기글

King4060 2015. 6. 19. 13:46

상동 액취증,냄새 탈출한 고객후기글

 

 

 

청소년기 때부터 여름이면 흐르는 땀과 고약한 냄새 때문에 냄새가 심하다며 지적을 받은적도 있고 겨드랑이에 닿은 옷부분이 누렇게 변하는게 부지기수였습니다.

 

 

 

 

어렸을때는 제가 유달리 땀이 많은편인줄만 알았지만 성인이 되고나서도 여름만되면 냄새가 심하고 땀이 많이 나게되니 이 증상이 액취증이라는 것을 알게 됬네요.

 

 

땀이 흐르는건 저 혼자 불편한거니 참을 수 있지만,겨드랑이에서 나는 암내는 다른사람들에게도 민폐더라구요. 스스로도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서 신경이 많이 쓰이구요.그래서 액취증 수술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동 액취증 부천점 트루맨에서 진료를 받게 되었는데,남자 간호사로만 구성되어있어 남자환자들이 가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진료를 받았습니다.동네형,친구처럼 편안하게 대해주시더라구요.또한 액취증으로 마음고생 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공감을 먼저 해주시는 모습이 크게 위로가 되었습니다.

 

 

 

원장님의 말씀으로는 액취증의 주원인은 에크린선과 아포크린선 때문이라고 하셨네요.아포크린선에서 배출되는 땀이 체표면으로 흘러나온후 세균에 의해 지방산과 암모니아로 분해되면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 이유라고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액취증의 치료법으로는 총 4가지가 있는데,저는 겨드랑이에 흉터가 남지않고 되도록이면 빨리 일상생활을 하길 원했는데 원장님의 추천으로 '고주파 소작술'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상동 액취증 부천점 트루맨의 고주파  소작술은 전기소작술 절연침을 이용하여 미세하게 겨드랑이 부분을 찌른 후 고주파를 침을 통해 흘려보내서 아포크린 땀샘을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매우 미세한 바늘로 찌르기 때문에 흉터가 생기지 않고,절연 코팅으로 인해 피부에 손상 없이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액취증 수술을 하면서 면도중에 냄새가 날까봐 간호사 분들에게 죄송했지만,수술때에도 편안하게 받았습니다.

 

 


수술 후에는 겨드랑이에 냄새가 아예 안나서 정말 다행이구요.더운여름이 되도 땀이 옷을 다 젖을정도로 난다거나 냄새가 더이상 나지않아 눈치볼것도,남을 신경쓸 일도 없어서 좋네요.

 

 

상동 액취증 부천점 트루맨에서 올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기 전에 땀과 냄새를 안전하게 제거하는것을 추천해요.

 

 

[상동 액취증 다른 고객후기글 읽으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