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갑바성형,당당하게 웃통을 벗어버리자!

King4060 2015. 4. 8. 11:42

갑바성형,당당하게 웃통을 벗어버리자! 

 

 

 

가슴근육, 남자들의 로망이기도 하고 여자들의 워너비이기도 한 갑바 입니다. 다부지게 딱 벌어진 어깨에 탄탄한 근육이 올라온 갑바, 싫어할 여자분들이 있을까요?

 

문제는 갑바가 운동으로 만들어내기 힘들다는 것이죠. 전문 피트니스에 가서 1:1로 코치를 받는다면 몇개월에 걸쳐 힘들게 만들어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갑바가 만들어지는 시간,비용,효과를 따져보면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기나긴 여정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가슴근육이 탄탄하고 멋진 모양으로 나올수 있을지도 효과를 장담하지 못하지요. 갑바를 만들 시간은 없지만 최고의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갑바성형입니다.

 

 

 

 

트루맨의 갑바성형이란,가슴운동을 해도 근육이 나오지 않는 분들이나 혹은 가슴운동을 따로 할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수술입니다.특히 가슴부위의 지방이 많아 여자의 유방처럼 보이시는 분들에게도 갑바성형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트루맨의 갑바성형 수술은 3가지의 중요성이 있습니다. 바로 가슴근육의 측면라인의 윤곽을 뚜렷히 살리는 것이고, 근육에 맞춰 유륜의 라인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만들고, 흉골부위의 가슴 골을 섬세히 살려 건강하면서 평평한 갑바를 만드는 것입니다.

 

 

 

초음파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만을 분해하여 제거할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지방만 제거되기 때문에 파묻혔던 근육이 선명하고 뚜렷히 드러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수술경험을 가진 트루맨에서 갑바성형에 관심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상담가능한 전화상담과 항시 트루맨 전문의료진이 대기하고 있는 온라인 상담문의 코너가 있습니다. 갑바성형으로 올 여름에는 당당하게 웃통을 벗고 다녀봅시다!

 

<트루맨의 갑바성형 온라인상담 이용하러 가기 클릭!> 

 

 

 

 

 

-위 포스팅은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