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 식스팩성형,마음처럼 되지 않는다면

King4060 2015. 3. 30. 12:02

부천 식스팩성형,마음처럼 되지 않는다면

 

 

식스팩만들기,참 어렵습니다.어느정도 마르신 분들 혹은 통통하지만 복근 운동만을 집중적으로 하여

관리하시는 분들,노력한 것에 비해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는건 사실일 겁니다.

 

실제 트루맨 남성의원에서는 1년동안 복근운동을 했는데 생각처럼 복근 윤곽이 선명하게 나타나지 않아

고민을 하다가 실제로 식스팩성형을 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지요.

 

 

 

남자를 더욱 남자답게 만들어주는 부천 식스팩성형은 어떻게 진행되는 수술일까요? 복근성형은 지방흡입 수술력의 최고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 근육을 디자인하기 때문인 이유도 있는데요, 트루맨 남성의원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부천 식스팩성형 만족도를 이루어 내고 있습니다.

 

먼저 복근성형은 라인에 따라 심층과 표층의 지방을 감소시켜 숨겨져있는 복근을 선명하게 드러내줌으로써 복근 위층에 있는 지방을 상대적으로 덜 감소시켜 아래에 있는 복근 라인이 두드러지게 하는 성형수술입니다.

 

 

 

 

주로 부천 식스팩성형 대상은 뱃살이 과도하게 나오지 않은 분들,장기간 복근 운동을 했는데 윤곽이 나타나지 않는 분들을 대상으로 복근성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루맨 남성의원은 오직 남성분들을 대상으로 관리해드리는 병원이기 때문에 '남성'을 가장 잘 이해하고
공감해드리는 병원입니다. 또한 지방흡입 수술 1,500건 이상으로 부작용 걱정은 안하셔도 좋습니다.

 

 


먼저 복근성형은 과다한 심층 지방을 먼저 제거함으로써 복근라인에 해당하는 표층지방을 개인의 체형,
원하는 복근라인에 따라 선택적으로 제거하게 됩니다.수술후 고주파치료를 통해 더욱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복근 라인이 완성되게 됩니다.

 

 

<트루맨 부천 식스팩성형 수술 전&후 사진 보러가기 클릭!>

 

 

 


트루맨이 남성전문병원인 만큼,성기확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흡입한 지방을 이용하여 성기확대가 가능합니다.이로써 1석 2조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산병원 교수 출신 원장님의 마취가 있기 때문에 고급수면마취기술로 편안하고 안전한 식스팩 성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의 식스팩성형 수술을 통해 바쁜 직장인분들은 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그에 대한 노력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개인의 만족을 위해서라도 올해 여름에는 꼭 식스팩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트루맨 부천 식스팩성형 수술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트루맨남성의원 부천점 진료시간 * 상담 - 24시간 상담 가능* 평일오전 9오후 7,  토요일오전 9오후 4 |  점심시간 - 오후 12 ~ 오후 1* 전화 - 032-323-1750, 1577-5095 (예약시 야간수술, 휴일수술 가능)
* 주소부천시 원미구 상동 535-9 ( 길주로 115) 시그마타워 4 / 상동역 8출구

 

 

트루맨남성의원 부천점 오시는길

      * 원미구 상동 홈플러스 맞은편 위치하는 트루맨 부천점은 지하철7호선 '상동역'에서 8번게이트로

         나와 직진30m하시면 좌측 1층 탐앤탐스 커피숍 건물(시그마타워 건물) 4층에 있습니다.

 

 

-위의 게시물은 트루맨 남성병원에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