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지방흡입으로 신속한 비만탈출!

King4060 2015. 1. 27. 17:06

남자지방흡입으로 신속한 비만탈출!

 

 

날씬하고 탄력 있는 바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요즘 여성들은 물론, 남자들도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를 워너비로 꼽는 시대다. 바지를 입으면 잠궈지지 않는 자크,옆구리에 나온 터질듯한 살,축 늘어진 비대한 엉덩이는 자기관리가 잘 안되는 사람으로 보이기도 하며 게을러 보이기도 한다.아무리 얼굴이 잘생겼다 해도 살이 전체적으로 붙어있다면 외모도 살에 가려지는건 사실.
 
그뿐인가? 과도한 비만은 건강에 악영향을 끼침은 물론이고 나이가 많을수록 체지방지수가 높을수록 남성 호르몬 분비가 적어지고 성기능 저하까지 이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서 회식과 야식을 뺄수도 없는 노릇이고 앉아서만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신체 활동량을 늘리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보는 사람도 갑갑하고 본인 자신도 어떻게 해결할 수가 없어 답답한 지방덩어리와 살들.
진정 생활습관을 바꿔야만 비만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생활습관도 중요하지만 운동할 시간이 없고 너무 많은 지방량에 남들보다 두배는 노력해야하는 운동을 해야하는 분들이라면, 트루맨의 체형성형 프로그램이 있다.체형성형이란 남성의 전신부위 내 불필요한 과다지방을 체형에 맞게 제거하여 남자의 미를 돋보이게 해주는 남자지방흡입 프로그램이다.

 

 

 

 

남자지방흡입 프로그램은 지방축적이 많은 허벅지,엉덩이 부위와 종아리,등,팔,턱을 위주로 본인에게 필요한 부위를 선택하여 지방흡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남자 직장인 고객들은 허벅지와 엉덩이 부위를 많이 찾고 있다. 엉덩이와 허벅지 지방은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 및 운동으로 잘 빠지지 않아 이처럼 지방흡입을 통해 볼륨을 줄이고 탄력적인 라인을 가진 후 운동을 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근육을 가질 수 있다.

 

짧은시간내에 큰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이라면 지방흡입술을 통해 지방을 제거하고 라인은 살려주는 트루맨 체형성형 남자지방흡입을 추천한다.

 

 

[리얼 고객 후기를 읽고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트루맨홈페이지 이동)]

 

 

 

트루맨 남자지방흡입은 특수지방흡입기로 조직손상이 적고,빠른회복과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다. 또한 1500건 이상의 지방흡입 수술 노하우로 멍과 붓기가 적은 효과를 주고 수술 후에는 고주파 치료를 통해 빠른 회복과 함께 자연스러운 근육 라인을 얻을 수 있다.

 

여자 간호사가 있을까봐 병원오기가 껄끄럽다면,고민 마시라. 100%남자 의료진으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민망함과 부끄러움 없이 편안한 진료를 받을수 있다. 트루맨의 자체 개발 압박복도 지방흡입 수술 이후 압박복 착용을 통해 고객의 체형에 맞는 자연스럽고 만족스런 효과를 주고 있다.

 


 

트루맨남성의원인천점은 ?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트루맨 남성의원 인천점은 구월동 농수산물시장사거리 한성빌딩 8층에 위치(1층 외환은행)하고 있습니다

김상규(의학석사 / 대한 비뇨기학회, 남성과학회 정회원, 고려대 의과대학 외래교수원장님께서는 다양한 지방흡입에 대한 노하우와 풍부한 수술경험으로 많은 남성분들께 만족을 안겨드리고 있습니다.

 

트루맨인천점 진료 와 포경수술 시간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

전화번호 032-424-7585(24시간 상담가능),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75번지 한성빌딩 8(외환은행 건물)에 위치하며, 트루맨 인천점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며일요일 또는 휴일 예약수술도 가능합니다

 

트루맨인천점오시는길

지하철로 오시는길은 인천1호선 신연수역, 선학역, 문학경기장역, 동수역, 부평삼거리역, 간석오거리역, 인천시청역은 인천터미널역에 하차하시어 2번출구로 나오셔서 인천CGV끼고 우측으로 직진 30M 오시면 농산물시장사거리 맞은편에 있습니다.

 

 

 

 

 

[남자지방흡입 부위 비용이 궁금하거나 전문상담을 먼저 받고싶으신 분은 온라인상담 배너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