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허벅지 근육만들고 살빼기

King4060 2015. 1. 23. 15:21

남자허벅지 근육만들고 살빼기

 

 

남자의 신체부위 중 섹시하게 보이는곳은 어느 부위일까요? 핏줄이 드러난 손등? 일자로 뻗은 쇄골? 아니면 바지를 살짝 걸칠때 보이는 치골일까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부위는 다르겠지만 남자하면 허벅지 근육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마른 허벅지는 남성미가 떨어지고 그렇다고 근육 하나 없는 비대한 허벅지 또한 남성미가 떨어져 보이는것은 마찬가지입니다.

 

마른 허벅지의 남성분들은 적당한 운동과 식이조절만 한다면 금새 좋아지겠지만, 전체적으로 비만인 체형으로 특히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만 비대한 남성분들은 운동이나 식습관만으로 허벅지살을 개선하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남자허벅지부위는 지방축적이 잘 일어날 뿐만 아니라 운동시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왜냐면 체지방이 쌓이기 쉽지만 지방분해에 대한 저항성이 높아 살이 잘 빠지지 않거든요.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도 다른 부위에 비해 살이 빠지는 속도가 느리고 잘못된 운동습관으로 인해 오히려 허벅지가 더 굵어지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남자허벅지 살을 빠른시간 안에 매끄럽게, 건강하게 다듬고 싶다면 트루맨 허벅지 지방흡입에 도전해보세요.

 

 

 

트루맨 남성의원에서는 먼저 고객의 허벅지근육 정도와 지방흡입 할 부분을 정확히 측정하여 자연스러운 엉덩이라인을 디자인 한 후, 초음파지방흡입기를 이용해 허벅지 앞부분과 뒷부분의 내측,외측에 있는 불필요한 과다지방을 안전하게 제거합니다.


여기서 트루맨 남성의원의 초음파지방흡입기는 조직손상이 적고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흡입이 가능하여 후에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부작용 없이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여 탄탄한 허벅지라인이 빠른시간안에 완성된다는 것.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허벅지 살빼기에 지친 분들에게 좋은 프로그램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트루맨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허벅지 지방흡입에 대해 알고싶다면 클 릭!]

 

 

하체 흡입에 관련한 전문지식을 알려주시는 트루맨 분당점 문 철 원장님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트루맨남성의원분당점은 ?

야탑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정면에 보이는 메트로빌딩 7층에 위치한 트루맨남성의원분당점은 남성수술 및 비뇨기과 베테랑이신 문철 원장(미시간대, 뉴욕의대졸, 코넬대학인턴쉽, 알버트아인슈타인의대의전 전문의)님은 음경확대 및 조루수술, 정관수술(무도정관), 포경수술 등의 남성수술분야에 10년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계십니다.

 

분당점 정관수술 및 진료시간은 ?

진료 및 정관수술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전화번호 02-962-0725(24시간 상담가능),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0-6번지 메트로빌딩 7(기업은행 건물)입니다.

 

분당점오시는길 ?

지하철 분당선 야탑역 1번출구에 위치, 신갈 방향으로 이매역, 서현역, 수내역 과 성남시청 방향으로 모란역, 태평역, 수진역까지 10여분 거리이며, 버스로는 성남종합버스 터미널 정류장에 하차하면 됩니다.

 

[온라인 상담과 남자허벅지 지방흡입 비용이 궁금하신분은 위의 트루맨 로고를 클릭 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