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자가진단 - 나의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 해보세요!

King4060 2013. 4. 11. 13:04

스트레스자가진단 - 나의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 해보세요!

 

봄이 되니 춘곤증도 밀려오고 그로인해 봄 특유의 피로가 누적되는 요즘입니다.

이럴 때 스트레스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서 자신의 스트레스 수치도 알아보면서

내 몸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에게 관심을 가져보면 좋겠죠?

 

다음은 최근 무한도전에서 사용했던 무한도전 스트레스자가진단 테스트입니다.

 

 

 

 

 

스트레스자가진단 표의 하단을 참고하여

점수를 모두 합산하면 나의 스트레스 수치가 나옵니다.

25점까지는 비교적 안정적인 편에 속하나,

이후부터는 적극적으로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하네요.

 

스트레스자가진단을 했다면,

이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도 중요할 텐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식사, 운동 등은

익히 알려진 스트레스 해소 방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 받고 있는 나의 상태를 외면하지 않는 것입니다.

무한도전 멤버들 중에서는 정형돈씨가 스트레스자가진단을 통해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멤버로 뽑혔는데요.

 

고용불안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외면하고 있는 상태라는 분석이 나왔었죠.

현대 사회에 오면서 고용불안은 누구에게나 있는 것인가 봅니다.

또한 스트레스는 우울증, 비만 등의 질병을 유발하기도 하니

즉시 해소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는 피해갈 순 없지만 해소는 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스트레스자가진단을 통해 나의 스트레스 정도를 체크하는 것이 먼저겠죠?

노래, 여행, 좋아하는 음식 등등 나에게 잘 맞는 스트레스 해소 방법도 꼭 찾아서,

스트레스자가진단과 함께 한 판 승부에서 꼭 승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