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남자가슴살 이게 여유증인가요?

King4060 2018. 2. 7. 11:57

남자가슴살 이게 여유증인가요?




­

­

­



트루맨이 운영하고 있는 인스타그램과 커뮤니티, 그리고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많은 남자분들이 본인의 증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만으로 정확한 판단을 하기는 어렵지만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경우가 여유증으로 인해 남자가슴살이 축척된 경우 입니다.

­

­

­


­

­

­


­

­

­


­

­

­










남자가슴살이 유륜부위를 중심으로 볼록하게 나온 형태는 보편적인 경우 진성여유증일 확률이 높습니다. 진성과 가성을 구분하는 기준은 유선조직의 유무를 두고 나누게 되는데,  유선조직은 지방처럼 본인의 노력만으로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수술을 통해 제거가 가능하며, 유선조직이 제거되어야 평평한 가슴으로 만들어질 수 있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특히나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지는데 왜 수술을 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유선조직에 대해 한번더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유선조직은 스스로 소멸되지 않을 뿐더러, 잘못된 방법으로 자극하면 더 커질 수도 있기 때문에 운동을 하시더라도 적절한 방법으로 진행을 해야 할 것 입니다.

­

­

­


­

­

­


­

­

­


­

­

­


­

­

­









그러므로 본인 스스로 남자가슴살이 보편적인 체형에 비해 나와있는 것같다고 자각하게 된다면 지체하기보다 적절한 치료방법을 보유한 병원에 내원하셔서 검사부터 진행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

­


­

­

­


­

­

­


­

­

­











그렇다면 적절한 치료방법을 보유한 병원은 과연 어디일까요? 사실 여유증의 치료방법은 대부분의 병원이 같은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과정보단 결과가 좋은 곳이 수술을 잘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수술결과는 전후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

­

­


­

­

­


­

­

­


­

­

­











'좋은장비'를 사용하고 '베테랑 의료진'이 있고, '병원시설'이 쾌적해야하는건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환자가 수술받기전 좋고 나쁨을 평가하기엔 애매한 조건들입니다. 그러므로 무엇보다 앞서 수술한 환자들의 결과들은 어떠한지를 보시고 수술력을 가늠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사실 여유증의 여부보다 중요한것은 환자분이 스스로생각하는 중증도 입니다. 여유증이더라도 본인이 생각하기에 당당할 수 있다면 수술의 만족도도 크다할 수 없을 것이며, 남자가슴살의 중증도가 그리 심하지 않더라도 본인이 신경쓰여서 자신감이 결여된다면 수술을 통한 삶의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

­

­


­

­

­


­

­

­


­

­

­


­

­

­



트루맨은 다양한 채널로 남자가슴살에 대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궁금하신점에대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