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부산조루수술 서울대 전문의

King4060 2018. 1. 19. 14:15

부산조루수술 서울대 전문의





서울대 출신의 전문의가 무조건 수술을 잘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수술실력이 학벌에 비례하는 것은 절대 아니기 때문에 단언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서울대 출신의 전문의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드릴 수 있는 신뢰와 안정감을 감안하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장 적절한 선택으로 부산조루수술 병원을 선택하고자 한다면 집도의의 학력보다는 수술을 하는 집도의를 먼저 확인해보고, 해당 집도의가 만들어낸 수술결과를 알 수 있다면 더욱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일단 부산조루수술을 위해 트루맨 부산점에 내원하게 되었다면, 조현섭 원장님이 직접 수술을 집도하게 됩니다. 다른 변수는 없습니다. 페이닥터를 두지도 않고 무조건 수술은 원장이 하고 있기에 조현섭 원장님이 직접 수술을 시행합니다.












이러한 부산조루수술에 대한 결과들은 트루맨 홈페이지에 다량 업로드 되어 있으므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조현섭 원장님은 부산점 원장으로 역임하기 전에 트루맨 강남점 원장으로 오랜시간 역임하였습니다.















이정도 부산조루수술의 안정적인 수술력을 갖추게 되기까지엔 트루맨 의료진들의 깊은 연구가 주춧돌이 되었다 볼 수 있겠습니다.











애초에 부산조루수술의 핵심인 귀두감각을 둔감하게끔 하는 원리를 차별성을 두어 배부신경을 절단하지 않고도 가능케 하여 다양한 부작용의 위험에서 가능성을 상당히 낮추었고, 환자분이 원하실때 감각 복원까지 가능한 방법인 스위치 조루수술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방법으로도 많은 분들이 조루해방의 기쁨을 얻었지만 일부 환자분들은 다양한 부작용에 시달릴 확률이 꽤 높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들을 의료인으로써 외면하지 않고 끝까지 해결책을 찾는데 집중하여 이러한 방법을 병원 자체적으로 연구해 낼 수 있었습니다.














많은 검색을 해보셨다면 이미 트루맨이 부산조루수술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남성수술 관련 얼마나 많은 사례를 보유하였고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것에 대해 가장 큰 의의를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수술을 하고자 하는데, 본인의 결심에 발목을 잡는 특이사항이 있으시다면 문의주세요, 속시원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