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여유증수술 잘하는곳 사례만봐도

King4060 2017. 12. 13. 13:43

여유증수술 잘하는곳 사례만봐도






여유증수술 잘하는곳은 어떤 특징이 있고, 어떤 기준으로 선별할 수 있을까요? 이 점을 알면 환자입장에서 참 병원선택이 수월할 듯 싶습니다. 















트루맨이 제안하는 여유증수술 잘하는곳 선별기준은 아무래도 그동안 해왔던 결과만큼 중요한기준이 없다는 판단하에 다양한 사례와 이상적인 결과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7600건 이상의 수술경험을 보유하였을 뿐만 아니라 환자분들이 직접 수술의 성공과 실패를 구분지을 수 있도록 후기 및 전후사진을 다량 공개함으로써 개개인의 주관적인 잣대로 평가하실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전후사진 공개는 트루맨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유증수술 잘하는곳이라고 주장하는 다양한 병원에서도 홈페이지를 통해 하고 있으므로 확인해보시고 병원별로 비교하신다면 전체적으로 좋은사례를 보유한 병원을 판단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트루맨은 정면사진 뿐만 아닌 각도별로 사진들을 게시함으로써 다양한 실루엣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고, 가슴라인에 그치지 않는 수술부작용은 없는지 (멍, 피부 일그러짐, 흉터 등)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유증수술 잘하는곳을 선별하는데있어서 반드시 사례를 봐야하는 이유는 수술방법이 병원마다 큰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 초음파검사를 통해 유선조직 및 지방량 확인 → 마취후 유륜 혹은 겨드랑이 절개 → 지방흡입장비로 적당량 지방흡입 → 유선제거 → 봉합 → 사후관리 의 단계로 이루어 지는데, 특별한 과정의 차이가 없다면 의사의 노하우가 결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의사의 노하우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사례인 전후사진을 체크해 봐야 한다는 것 입니다.















또한, 우리가 병원에 기대하는 것은 이상적인 결과 이외에 양질의 의료서비스 이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드러나지 않는 의료진의 서비스태도나 친절함 혹은 시설들의 쾌적함의 경우는 후기를 통해서 확인가능 하기도 합니다. 






실제 사례들이 모여서 여유증수술 잘하는곳이라는 명성을 낳게됩니다. 반드시 사례를 보시고 비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