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남자여유증운동 유선자극이 되지 않게끔

King4060 2017. 10. 27. 10:39

남자여유증운동 유선자극이 되지 않게끔

 

 

가슴살을 빼기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남성분들도 꽤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그 중 본인이 여유증에 해당한다면  이는 그다지 좋지 못한 해결방법일 수 있습니다.

­

 

단순지방이라면 운동으로도 충분히 극복가능하지만 유선조직이 자리한 남자여유증운동으로 해결하는 것은 가슴내부에 자리한 유선을 자극하게되어 되려 역효과가 날 수도 있는 방법입니다.

­

 

그래서 많은분들이 다양한 시도 끝에 수술을 선택하게 되는 것 입니다. 가슴이 나온 원인이 단순히 살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적절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가 있습니다. 바로 일반인에비해 운동량이 월등히 많은 보디빌더나 헬스트레이너들도 남자여유증운동을 시도하다가 결국 병원에 내원하는 사례가 있다는 것 입니다. 구체적인 원인은 밝히기 힘들지만 호르몬 변화로 인해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

 

남자여유증운동으로 해결되지 않은 증상,

수술로써 해결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초음파 검사를 통해 가슴내부에 지방과 유선의 양을 파악하여 각자의 신체에 어울리는 가슴라인이 만들어 질 수 있게끔 디자인 합니다.

 

② 수술이후 흉터가 남지 않도록 절개는 유륜부위의 0.5cm내외로 시행하여 해당 절개창으로 모든 과정이 시행됩니다.

­

③ 가슴 지방흡입과 남자여유증운동으로 해결할 수 없었던 유선을 제거한뒤 봉합합니다.

 

④ 피부결이 매끄러운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고주파관리와 상처관리프로그램 등 사후관리를 시행합니다.

 

남자여유증운동을 하는데, 유선이 자극될까 싶어서 살살할 수 있을까요? 본인이 가슴이 나와있는 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초음파 장비로 병원에서 유선 조직이 자리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게 더욱 마음편한 해결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100% 남성의료진, 한눈에 볼 수 있는 많은 수술결과, 전국 12개지점으로 탄탄한 인프라의 트루맨입니다. 혼자고민하지마시고, 속시원하게 하소연해보세요 최적의 해답을 찾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