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암내 제거,흐르는 땀과 끔찍한 냄새라면

King4060 2015. 5. 29. 12:30

암내 제거,흐르는 땀과 끔찍한 냄새라면

 

 

 

 

바깥에 가만히 서있어도 땀이 절로 흐르는 여름이 다가왔습니다.평소 땀이 많으신 분이라면 티셔츠를 입어도 겨드랑이 주변이 땀으로 젖고, 나중에는 심각한 암내가 나는 경험을 해보셨을 겁니다.

 

 

암내가 심각한 사람은 대중교통에서도 직장생활에서도 여러 사람들의 눈치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냄새가 지독하게 나기 때문이지요.본인도 암내가 심한걸 알고 있어 스스로 컴플렉스가 될수도 있습니다.

 

 

 

이런 암내는 액취증이라고도 불립니다.액취증의 발생원인은 겨드랑이의 아포크린샘에서 배출되는 땀이 체표면 바깥으로 흘러나와 피부에 서식하는 세균에 지방산과 암모니아로 분해되면서 냄새가 생겨나는 것입니다.따라서 직접적인 암내 제거를 위해선 아포크린샘을 파괴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내로 인해 사회생활이 힘들거나,다른사람으로부터 냄새가 난다는 지적을 들은적이 있거나 흰 옷을 입었을때 겨드랑이 부분이 노랗게 변하시는 분들은 암내 제거 액취증 치료를 받으시는것이 좋습니다.

 

 

 

트루맨의 액취증 치료는 겨드랑이에서 5cm 절개를 통해 아포크린땀샘을 제거하는 절개법과 절연침을 이용하여 겨드랑이 부분을 찌른 뒤 침을 통해 아포크린 땀샘을 파괴하는 방법,

 

 

특수 캐눌라를 사용하여 피하지방층의 땀샘을 제거하는 리포셋 흡입술과 마지막으로 제모레이저를 통해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고 아포크린 땀샘 또한 파괴하여 암내 제거 냄새의 근본을 없애는 영구제모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이 액취증 치료법을 읽어보시고 트루맨의 온라인 상담 아니면 직접 트루맨을 내원하여 가장 잘 맞는 암내 제거 치료법을 받으시면 됩니다.

 

 

 

-위 포스팅은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암내 제거,흐르는 땀과 끔찍한 냄새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