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남자확대수술 전후사진을 보고 결정하세요

King4060 2017. 4. 10. 14:55

남자확대수술 전후사진을 보고 결정하세요

 

 

목욕탕이나 탈의실과 같은 공간에서 본인의 성기 크기에 대해 컴플렉스가 있는 남성이라면 자연스레 다른 사람과 비교해 보셨을 텐데요, 상대적으로 작은 성기로 인해 생기는 위축감보다 운동으로 크기를 키울 수 없다는 사실에 허탈감을 갖고 계셨다면, 이제 남자확대수술을 고민해 볼 시기가 아닐까요?

남자확대수술을 하고자 하는 마음은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확대가 이루어 지는지, 외관적인 모양이 너무 이질감 들진 않는지, 추후 확대로 인해 다른 부작용이 발생하진 않는지 등등 여러가지 의문점이 있으나 확인할 길이 없어 결심을 망설이고 있다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남자확대수술은 의사가 검증된 재료를 가지고 행하는 의료 행위 입니다. 과거 불법적으로 행해졌던 바세린을 녹여 주입하는 비상식적 행위가 아닌, 의사가 환자의 상태와 요구사항을 감안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확대에 사용되는 재료는 대표적으로 인체에 이식하도록 만들어져 판매되는 제품인 진피와 본인의 지방을 채취하여 가공후 이식하는 자가조직이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이 있으므로, 환자분의 취향에 따라 재료선택이 이루져야 하며, 두가지 재료를 섞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이러한 재료를 활용하여 진행되는 남자확대수술은 홈페이지에서 전후사진을 열람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의료법상 로그인을 한 회원분들만 열람이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남자확대수술 외 다른 관심있는 수술이 있다면, 같이 열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트루맨은 여러가지 수술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수술력을 보유 하였으며, 한번의 마취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적, 비용적으로도 효율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알아볼 수 있는 후기 역시 열람해 보실 수 있습니다. 후기에는 만족도 뿐만 아니라 병원에서 겪은 모든 의료서비스에 관한 평가 역시 담겨있으므로 남자확대수술의 병원선택에 있어 좋은 자료가 될 것 입니다.

 

https://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41696 

 

‘남성확대 시술’ 받았다가 성기 90% 절제된 남성

30일 MBN은 남성 확대 시술을 받은 남성이 해당 부위를 90% 절제하는 피해를 입었다고 단독 보도했다.

www.insight.co.kr

 

해당링크는 확대수술의 의료사고에 대한 기사입니다. 이러한 기사를 보면 참으로 안타까움을 금할길이 없습니다. 관계자가 아니기에 상황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겠으나, 이러한 사고로 인해 걱정이 앞선다면 더더욱 경험이 많은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높은 만족을 위해 현명한 판단이 될 수 있겠습니다.

 

 

트루맨의 검증된 안정적인 수술력을 확인하셨다고해도 망설이는 이유는 어쩌면 경제적인 부담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실텐데요, 대략적인 남자확대수술의 금액 까지 공개합니다. 환자분이 원하시는 구체적인 사항에 따라 이는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후사진, 수술후기, 가격정보까지 모두 공개했습니다. 경쟁병원을 신경쓰지 않고 모든 정보를 드릴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저희의 높은 수술력에 자신이 있기때문입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