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성기확대술 노하우가 분명한 곳

King4060 2017. 3. 14. 11:29

성기확대술 노하우가 분명한 곳





본인의 자신감을 채우기 위해 많은 고민 끝에 결정했다면, 고민을 한만큼 본인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의학적 지식이 깊지 않은 환자 입장에서 본인의 기대를 충족시켜줄만한 수술력을 판단하기란 여간 쉽지 않을 것 입니다.

­

­

­


­

­

­


­

­

­


­

­

­



조금 단순하게 생각하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특히 성기확대술은 특별한 수술법이 없어 거의 모든 병원이 같은방식으로 시술 하기 때문어떠한 재료로 확대를 할 수 있는지 같은 재료로도 얼마나 확대 효과를 낼 수 있는지 두가지만 확인하시면 대략적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

­

­


­

­

­


­

­

­







성기확대술에 사용되는 재료는 

크게 대체진피 / 자가조직으로 분류가능합니다.


­

­

­


대체진피는 인체에 이식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을 이야기하고, 자가조직은 불필요 지방을 추출 가공하여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콕찝어서 무엇이 더 낫다라고 이야기 할 순 없으며 환자분의 취향과 현재 상태에 따라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곳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원하는 재료를 선택하였거나 혹은 두가지 재료를 복합적으로 사용하는 등 재료를 선택했다면 해당 재료의 특징을 얼마나 극대화 한 성기확대술이 가능한지 살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대체진피의 경우는 질감이 조금 단단하기 때문에 부족한 발기력을 채우는데에도 도움이 되는 재료로, 같은 양을 이식하더라도 더 높은 확대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곳이라면 비용 적인 면에서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트루맨은 약 1.5배 증가할 수 있는 특수처리 노하우를 보유하였습니다.)

­

­

­


­

­

­


­

­

­


­

­

­


­

­

­







자가조직의 경우는 본인 몸에서 채취한 조직이기에 생착력이 좋고 자연스러운 확대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채취한 지방을 잘 가공하여 탄력적인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인지를 확인한다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트루맨은 채취한 자가조직을 특수 압축처리하여 수분을 최소화한 탄력적인 재료로 가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보유하였습니다.)

­

­

­


­

­

­


­

­

­


­

­

­


­

­

­


­

­

­



두가지 재료 각각의 노하우가 분명한 곳이라면 두가지 재료를 모두 활용하여 하는 복합재료 성기확대술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는 수술력을 보유했다 할 수 있겠습니다.

­

­

­


­

­

­


­

­

­







쉽게 남들눈에 띄는 부위가 아니므로 경험자의 이야기를 듣기도 쉽지 않으실텐데요,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성기확대술 후기를 열람해보시면 다양한 환자의 시각에서 작성된 후기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

­


­

­

­


­

­

­







간혹 성기확대술에 대한 좋지않은 시선이나 우려를 표하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노하우가 분명하고 안정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곳으로 내원을 권유하는 것 입니다. 자신감을 채우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하셨을텐데, 만족스러운 결과를 거두길 응원합니다.

­

­

­


­

­

­


­

­

­


­

­

­


­

­

­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을 최선을 다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진짜남자는 무엇인가요? 트루맨에 그 해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