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인천조루수술 재발 방지 포인트는?

King4060 2016. 11. 3. 16:45

인천조루수술 맞춤형 플랜이 중요합니다

­

­

­


­

­

­






몸에 좋다는 약도 먹어보고 생활 패턴을 조정하는 노력도 해봤지만, 여전히 이르게 나타나는 사정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있습니다. 해볼만한 일은 다 해봤다는 생각에 지치고 절망스러운 마음도 생기실텐데요. 병원을 찾아 꼼꼼한 검사와 진단은 받아보셨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

­

­


­

­

­


물론 선뜻 병원을 찾기 힘든 마음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남성 기능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치료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비뇨기과 뿐입니다.

­

­

­


­

­

­









이른 사정에 대한 답이 보이지 않아 고민하고 계셨나요? 

인천조루수술로 잃어버렸던 자신감을 되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

­


­

­

­


­

­

­






루의 원인은 위와 같이 다양하며, 단 한 가지의 요인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드뭅니다. 대부분 복합적 인자가 원인이 되는데요. 남들에게 좋다는 약이 나에게는 아무런 효과가 없는 이유가 되기도 하죠. 저희는 원장님이 꼼꼼한 검진을 통해 맞춤 치료 플랜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

­

­


­

­

­


­

­

­





상이 시작된지 시간이 꽤 경과하였고, 처방약 등으로 개선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라면 인천조루수술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기존 신경을 직접 절제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던 것과는 달리 안전하게 '보존'하는 방식을 택했는데요. 

­

­

­


­

­

­


­

­

­







기존 방법의 경우 신.경.절.제.형으로 불리었으며, 이는 말 그대로 예민한 감각을 직접 절제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우리 몸의 신경은 잘려진 채로 유지되는 것이 아니기에 여러가지 부작용의 위험성이 높았는데요. 차후 완전히 죽어버려 지루나 발기부전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했으며, 점차 자라나 질환이 재발되는 경우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

­

­


­

­

­


­

­

­







저희는 이러한 위험 부담을 드릴 수 없기에 안전한 신.경.보.존.형 집도를 진행합니다. 특수한 조작을 통해 예민한 감각을 선택적으로 '차단'하는 방식으로 위 방법에서 나타났던 여러가지 위험성을 차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차후 원하신다면 복원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죠.

­

­

­


­

­

­


환자분들마다 증상의 진행이나 발현 시기, 중증도가 다른 만큼 저희 의료진과의 심도 깊은 상담을 통해 맞춤 계획을 세워보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인천조루수술을 진행하는 트.루.맨의 김상규 원장님은 오랜 시간 환자분들을 만나온 베테랑 의료진입니다. 경험 속에서 쌓아올린 실력으로 탄탄한 스킬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섬세한 케어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병원의 말만 듣고 집도를 결정할 수 없는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렇다면 이미 다녀가신 분들이 직접 작성해주신 리얼후기를 열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간단한 인증만 거치시면 환자분들의 자필 후기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

­

­


­

­

­


아무런 꾸밈 없이 있는 그대로 공개하기 때문에 병원의 전반적인 의료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

­

­


­

­

­


­

­

­







저희는 오직 남성만을 위해 존재하며, 저희도 남자이기에 빠른 사정에 대한 고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스로에 대한 실망은 물론 사랑하는 상대 앞에서 주눅드는 마음도 생기실텐데요. 이제 진짜 남자의 자신감을 보여줄 때입니다. 인천조루수술로 그동안 남자를 옭아맸던 컴플렉스를 떨쳐보세요!

­

­

­


­

­

­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주세요. 친절하고 세심하게 답변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최선의 결과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