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남성보다 가슴이 튀어나와 있거나 유륜 주위가 볼록하게 돌출되어 있는 경우
여성형 유방증 수술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증상은 줄여서 여유증이라고도 부르는데요.
탄탄하고 넓은 가슴을 가져야 할 남성이 여성의 유방처럼 돌출된 가슴을 가지고 있다면 큰 스트레스가 될 수밖에 없겠죠.
셔츠나 얇은 면티 등을 입었을 때 가슴 근육이 아닌 볼록하게 튀어나온 가슴은 타인 역시 민망하게 느끼게 됩니다.
본인을 위해서든 타인을 위해서든 여성형 유방증 수술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돌출된 가슴을 보이는 경우에도 여성형 유방증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흔히 사춘기 전후 비만으로 인해 가슴이 돌출된 경우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또, 꾸준한 운동으로 체중을 줄이면 자연스럽게 가슴살 역시 뺄 수 있다고 단정 짓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자칫 잘못하면 운동을 통해 튀어나온 가슴이 더 두드러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여성호르몬의 증가로 생긴 유선조직은 사춘기가 지나면서 퇴화되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에는 외과적인 치료가 유일한 방법입니다.
치료는 개개인의 가슴의 돌출 상태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합니다.
본인의 필요에 따라 적합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만족도가 높습니다.
단순히 가슴을 평평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가슴 근육 라인을 살리는 수술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빠른 회복과 적은 조직손상으로 여성형 유방증 수술이 가능한 초음파 지방흡입 장비를 갖춘 병원을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건강에 영향을 미치거나 통증이 있는 질병이 아니라고 해서 방치하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 되지 못합니다.
신체적인 문제보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큰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죠.
진정한 남자다운 가슴을 바란다면 여성형 유방증 수술을 통해 고민 해결과 함께 자신감을 찾아봅시다.
수술력과 노하우에 따른 신중한 병원 선택으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