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루맨 분당점 남성들의 고민에 집중합니다.

King4060 2019. 6. 27. 18:08

 

 

우리몸은 어떠한 증상들은 복합적인 원인을 동반하기도 하고, 다른 증상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잇몸건강이 좋지 않아 양치를 할때 잦은 출혈이 있다면 발기부전일 확률이 높다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는, 발기부전은 혈액순환과 매우 깊은 관련이 있는데, 잇몸에서 잦은 출혈이 발생한다면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는 연구결과 입니다.

 

 

 

https://jhealthmedia.joins.com/article/article_view.asp?pno=20438

 

'이 질환' 있으면 성기능 장애 발병 위험 1.5배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65세 이상 인구 중 치아를 20개 이상 보유한 비율은 절반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jhealthmedia.joins.com

일반적으로 생각 했을때 잇몸건강과 발기부전은 별다른 상관관계가 없어보이나, 치료시야가 넓은 병원이라면 원인파악이 빠를 수 있고 그로인해 치료에 대입하면 빠른 결과를 낼 수도 있겠습니다.

 

 

 

 

트루맨 분당점은 다양한 남성들의 고민을 개선할 수 있는 치료들이 가능한 의원이기에 자신있게 의학적 치료시야가 넓은 의원이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여유증과 과다지방으로 인한 지방흡입 그리고 유두축소와 같은 남성들의 체형에 관련한 고민과 더불어 성기능 및 비뇨기 관련 문제까지도 개선방향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솔루션은 이태원 원장님의 관리 및 감독하에 이뤄지고 있습니다. 전문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동안의 많은 남성환자분들의 고민을 접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해결방법을 제시해 드리며 쌓은 노하우 및 경험은 분명 여러분의 고민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아직은 남성전용 서비스 공간이 여성들의 서비스 공간에 비하여 특히 의료서비스 관련 분야는 다소 부족하고 생소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병.의원은 간호인력부터 여성들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그에따라 여성환자가 압도적으로 많기에 병원 역시도 주된 타겟층을 여성으로 두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남성들이 본인의 고민을 보다 편안하게 털어놓을만한 공간이 많지 않고, 여성의료진에게 본인의 고민을 털어놓기 민망하여 내원을 망설이는 경우도 늘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트루맨 분당점을 포함한 트루맨남성의원 전지점은 보다 남성들의 편안한 치료환경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트루맨 분당점을 포함한 모든 트루맨 전국 지점들은 남성전용병원으로써 남성 간호인력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남성 간호인력이 대기하고 있고 병원내 상주하고 있는 모든 인력이 남성으로 구성되었기에 본인의 증상과 내원 이유를 설명하는데에도 큰 거리낌이 없을 것이며,

개선방법에 대해 보다 더 구체적인 안내를 받기위한 상담과 수술시에도 마주하고 수술실에 들어오는 의료진 모두 남성이기에 편안한 치료가 가능할 것 입니다.

 

 

 


혹여나 의료진과 마주하는 것 뿐만 아니라 타 환자분들과 마주치는 것 역시도 불편하고 다소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트루맨 분당점은 1인 대기실로 개인 공간을 제공하며 편안히 대기 하실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습니다.

 

 

 


물론 병원의 역할이 여기서 그쳐선 안될 것 입니다. 단순 많은 과목을 진료 및 수술하고 편안한 환경이 주어진다고 해서  의료기관의 역할을 다했다 할 순 없겠습니다. 내원하는 목적에 부합할 수 있는 증상개선과 검증된 치료결과들이 많을 수록 선택에 큰 힘을 실을 수 있겠는데요.

 

 

 


홈페이지 그리고 카페에는 트루맨 분당점을 포함한 지점별 수술 후기들을 게시해 두고 있으므로 지점별로 정렬해서 검증된 결과들에 대해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기에 의료기관으로써의 트루맨의 역할들을 확인해 볼 수 있겠습니다.

 


늘 남성들의 고민에 집중하고 연구합니다. 효율적인 해결을 강구한다면 트루맨 분당점과 상의하시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