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전립선 비대증 병원 남다른 트루맨

King4060 2018. 7. 9. 13:59

전립선비대증 병원 남다른 트루맨

나이든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하게 되는 전립선비대증 말그대로 비대해진 전립선이 요도를 압박하여 생기는 증상입니다. 시도때도 없이 화장실에 가고 싶은 변의를 느끼고, 소변을 본 이후에도 잔뇨감이 남아 일상생활에 영향을 줄 수밖에 없는데요.

증상이 심화될 경우 소변이 원활이 배출되지 않으며 자의적인 조절이 어렵기 때문에 혹시 실례를 하지 않을까 고민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노화가 진행되며 나타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증상이기에 치료를 하시는데 큰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양한 전립선비대증 병원에서는 여러가지 치료 방법을 환자분들께 제시해드립니다. 약물치료도 존재하고 수술치료도 존재하죠. 약물치료의 경우 대개 경구용 약물인데, 성기능 저하나 어지러움, 두통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 복용을 중단하는 사례가 빈번히 나타납니다.

수술치료는 비대해진 전립선 조직을 레이저를 통해 잘라내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요. 때문에 출혈이 뒤따를 수밖에 없으며 그에 따른 회복기간 또한 필요합니다. 회복기간 동안에는 소변줄을 착용해야하는 불편함 등으로 사실 환자분들은 수술치료를 부담스럽게 느끼실 수밖에 없죠.

 

­

저희 트루맨은 미국과 유럽 등의 의료선,진국에서는 이미 시행되고 있는 전립선결찰술을 진행하는 전립선비대증 병원입니다. 국내 최초로 유로리프트 도입하여 환자분들께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

 

유로리프트란 임플란트를 통해 비대해진 전립선조직을 잡아주는 방식입니다. 총 네개의 임플란트를 양쪽에 각각 두개씩 사용하여 요도를 확보하는 것이죠. 출혈이 없기에 수술 치료에서 나타났던 부담이 적으며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엄청난 메리트가 됩니다.

 

 

전립선비대증 병원 트루맨 부산점의 조현섭 원장님은 2016년 1월 기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전립선결찰술 시술건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수많은 남성수술 경험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수술력은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가장 먼저 시작했기에 믿을 수 있는 실력과 노하우 환자분들이 먼저 알고 선택해 주시는 것이죠. 

 

 

 

 

전립선비대증 병원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소중한 몸에 받아야 하는 수술인데 아무 병원이나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환자분들이 직접 찾아주시고 증명해주시는 수술력을 가진 병원은 흔치 않습니다. 남성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전립선비대증, 이젠 트루맨을 찾아주세요. 


 

[[ 전립선 비대증 관련 포스팅 ]]

 

◇ 전립선비대증치료 약물도 수술도 아닌방법

 

◇ 전립선결찰술 가장 많이한 의사는 누구?

 

◇ 부산 비뇨기과전문의 조현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