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자라고추수술 이제 숨기지 마세요

King4060 2018. 1. 15. 14:18

자라고추수술 이제 숨기지 마세요

 

 

숨기고 싶어서 숨기는것은 아니겠지만 자신감과 함께 내 몸안으로 들어가 있는 형태의 성기는 스스로를 위축되게 만들곤 합니다. 이성앞에서는 물론, 동성 앞에서까지도 당당하지 못했던 지난날들을 뒤로하고 이제는 자라고추수술로 당당해 지시기 바랍니다.

 

 

성기가 몸안쪽으로 함몰되어 있는 형태인 자라고추는 함몰음경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자라고추수술을 통해 어느정도 일반남성수술으로 몸 바깥쪽으로 꺼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자라고추수술이 가능한 병원은 트루맨 뿐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방법이 조금은 다를 수 있어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성기가 몸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은 치골하부조직에 의해 묻혀 보이는 증상입니다. 이러한 경우 일부 병원에서는 하부조직과 연결된 인대를 절단하여 꺼내는 경우가 있으나, 트루맨은 이러한 방법으로 자라고추수술을 하는것에 대해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단순하게 인대를 절단하는 수술방법은 증상이 재발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악화될 확률도 있습니다. 끊어졌던 인대가 다시 연결될 경우엔 최초보다 더 단단한 힘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기를 기존보다 조금 더 두껍게 하여 몸안쪽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고정한 뒤에 무게추 효과를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몸밖으로 노출될 수 있는 자라고추수술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가고추수술뿐만 아니라 트루맨에서 시행하는 모든 남성수술은 이렇게 부작용을 이론적으로도 줄일 수 있는 방향에 대해 한번더 고민하고 연구한 뒤 개선된 방법으로 수술직후의 만족 뿐이 아니라 살아가면서 더더욱 동일한 스트레스를 받지않도록 하고자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것 외에도 자라고추수술이 필요한 사례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에 맞추어 적합한 처방을 내려야 하므로 혼자 고민하는 것 보단 의료진의 도움을 요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숨기는 것은 해결을 위한 발걸음이 아니라 본인 스스로 받게되는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뿐입니다. 자라고추수술로 이제 당당한 남성이 되는길을 트루맨이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