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한증치료 대상인지 확인해보자

King4060 2013. 8. 26. 14:49

 

 

 

시도 때도 없이 흐르는 땀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덥지도 않고, 운동도 하지 않았는데 땀이 지나치게 많이 나거나,

체온과 관계 없이 땀이 과다하게 나와서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다한증을 의심해보고 다한증치료를 해야 합니다.

 

다한증은 땀샘이 밀집되어 있는 손, , 얼굴, 머리, 겨드랑이에 국소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과도한 땀 분비로 인해 냄새가 심하게 나는 액취증을 동반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한증은 스스로에게 불편함을 갖게 할 뿐 아니라

사회생활 하는데 있어서도 많은 불편함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다한증치료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다한증치료 대상

 

1. 더위나 체온과 관계없이 과도한 땀이 나는 분

 

2. 특정부위에서 땀이 더욱 많이 나는 분

 

3. 샤워 후 바로 땀이 나는 분

 

4. 정상체중인데도 불구하고 땀이 많은 분

 

5. 겨드랑이, , 사타구니 등에 주로 땀이 많은 분

 

 

전체 성인 인구의 약 1%가 호소하는 다한증은 예민한 사춘기에 더욱 심하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다한증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고 있습니다.

 

다한증치료에는 땀샘을 제거하는 리포셋 땀샘 흡입술과

땀샘 신경 전달물질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하는 보톡스 요법이 있습니다.

 

만약, 다한증치료 대상에 자신이 포함된다면 자신에게 맞는 전문적인 다한증치료를 통해

일상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