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남자성기확대 수술 후 모습을 예측해보세요

King4060 2017. 8. 11. 11:47

남자성기확대 수술 후 모습을 예측해보세요








"남자성기확대" 일부 남성들은 아직도 이것이 음지에서만 행해지는 불법적인 시술으로 오해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구슬이나 실리콘 보형물을 이식하는 등 모양에 상당한 이질감을 보이는 결과를 본적이 있기 때문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자성기확대 수술에 사용되는 재료역시도 단순히 실리콘 보형물이 아닌 자연스러운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안전성이 보장된 재료이므로 더 높은 퀄리티의 결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재료는 인체에 이식해도 문제 없을 진피 조직 혹은 본인몸에서 채취한 지방을 가공하여 이식하는 자가조직, 그리고 두가지 재료를 섞어서 사용하는 복합조직으로 총 세가지 재료로 분류해 볼 수 있겠습니다.


















각각의 남자성기확대 재료는 저마다 특징이 있기에 의료진에게 환자분이 원하는 바를 명확하게 이야기 해주실 수록 더욱 원하는 효과를 얻기에 가까워 진다 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환자분이 조금이라도 더 편안한 환경에서 본인의 의사를 피력할 수 있도록 모든 의료진을 남성으로 구성하였고, 1인대기실을 갖추어 몸도 마음도 편안한 병원환경을 구성하였습니다.



















흔히들 성형수술로 고치는 부위로 알려진 눈, 코 성형 처럼 남자성기확대도 전후사진을 보고 그 결과를 예측해 볼 수 있으며, 확대효과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상태, 재료, 결과의 남자성기확대 전후사진이 게시되어 있으며 간단한 본인인증절차만 거친다면 열람해보실 수 있습니다. 

















전후사진 뿐만 아니라 병원에서 겪은 다양한 점들에 대해 상세히 작성되어 있는 남자성기확대 수술 후기도 자필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이 작성한 만큼 다양한 관점에서 트루맨을 평가한 내용들이므로 병원선택에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게시되어 있는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확대 후 모습을 어느정도 예측해 보세요. 그리고 만족스러운 모습을 상상하고 싶다면 트루맨에 구체적인 문의를 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