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피부관리

대구 유두축소 수술 자연스럽게 교정

King4060 2017. 6. 28. 13:12

대구 유두축소 수술 자연스럽게





운동으로 몸을 키워도,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을때는 물론이고, 셔츠를 입었을 뿐인데, 자켓으로 가리지 않으면 어김없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유두가 바로 그것 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밴드 등을 붙여보며 가리기를 시도해보지만, 옷을 입을때마다 밴드를 붙이고, 땀이 많은 여름엔 그 밴드가 떼어져 곤란한 상황을 겪기도 했을텐데요, 대구 유두축소 수술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직 대구 유두축소 수술에 대해 생소하게 느끼는 분들이 많을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래서 모르기 때문에 선뜻 수술을 결심하기도 어려우셨으리라 짐작가는데요, 오랜시간 남성의 고민만을 연구해온 트루맨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많은 남성분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렸고, 유두 역시도 그 고민중 하나입니다.













대구 유두축소 수술 방법은 크게 4가지로 분류가능합니다.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은 부위지만 섬세한 수술력을 기반으로 세분화 할 수 있었습니다.


* 환자분의 상태를 진단하여 의견을 반영하여 의료진과 대구 유두축소 수술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유증수술 횟수가 많은 트루맨은 남성의 가슴라인에 대한 이해가 잘 되어 있기에 자연스러운 대구 유두축소 수술로 까지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옷위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유두는 단순히 유두의 크기가 문제가 아닌 가슴내부에 유선조직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으며, 이때는 가벼운 유륜절개로 유선조직도 제거가능합니다.














>> 더 많은 전후사진 보러가기 <<



자연스러운 결과가 궁금하신다면 전후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유두축소 수술 역시 문철원장님이 직접 집도하고 있기에 효과와 안전성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추가문의는 아래의 링크 배너를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