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남자지방흡입 수술 실패하지 않으려면?

King4060 2017. 2. 22. 15:31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해봐도 유독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손쉽게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남자지방흡입 수술이 각광을 받고있는데요. 하지만 지방흡입 수술은 단순히 지방을 흡입해내는 수술이 아니라, 체형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수술인 만큼 의사의 숙련도에 따라 그 결과가 천차만별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

­

­



피부가 울퉁불퉁하거나 수술부위의 어색함 등의 부작용 없이 남자지방흡입 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많은 지방흡입 경험과 체형과 특성을 고려한 맞춤식 수술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찾아야 하는데, 이에 해답이 될 수 있는 병원이 있습니다!

­

­

­




바로 트루맨남성의원인데요. 트루맨은 남성의 지방흡입만을 시행하는 남자지방흡입 수술에 특화된 병원으로써 1500건 이상의 수술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

­




또한 지방흡입 특수장비를 보유하여 더욱 자연스럽고 탄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물론 타병원들도 이러한 특수장비의 사용을 많이 광고하고 있지만, 같은 장비여도 트루맨은 다릅니다! 

­

­

­




장비의 보유는 어떤 병원이든 할 수 있습니다. 트루맨은 단순히 장비를 보유한 것 뿐만 아니라 수많은 수술 경험과 수술력을 인정받아 지방흡입 장비인 APOLEX, ULTRA-Z를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의사들에게 교육하는 병원으로 지정 받았습니다. 장비는 따라할 수 있지만 남자지방흡입 수술의 숙련도와 실력은 함부로 따라올 수 없습니다. 

­

­

­




트루맨은 오랜 기간 쌓아온 남자지방흡입 수술 노하우로 심층지방 뿐만 아니라 표층의 지방조직까지 제거하는 고난이도의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표층의 지방까지 제거하여 더 슬림하고 매끄러운 라인으로 디자인할 수 있고 피부 늘어짐과 울퉁불퉁 해지는 현상까지 예방할 수 있습니다. 

­

­

­




그럼에도 부작용이 걱정되시거나 많은 양의 피부를 제거한 경우에는 고주파 치료도 병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주파치료기를 이용하여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것을 막고 추가적인 지방감소와 더불어 빠른 회복 효과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

­




남자지방흡입 수술을 고려하는 남성들이 병원을 선택할 때 가장 주의깊게 보셔야 할 것은 후기와 전후 사진입니다. 모든 병원들이 장점만을 말하기 때문에 고객이 판단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때, 병원의 수술력과 만족도를 가늠할 수 있는 것이 후기와 전후사진입니다. 후기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수술경험이 많다는 것이고, 전후 사진을 통해 수술력도 엿볼 수 있습니다. 


트루맨은 약 1700건의 후기와 보정하지 않은 생생한 전후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니 고민만 하지 마시고 먼저 후기와 전후사진부터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긋지긋한 지방, 트루맨에서 해방되어 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