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여유증검사 진성과 가성을 구분해라

King4060 2017. 2. 20. 15:13

여유증검사 진성과 가성을 구분해라




운동하러 헬스장에 가면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목적을 갖고 운동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체격을 키우기 위한 운동을 하는분, 다이어트가 목적인 분, 체형 교정을 위한 분 등등 그 중에 가슴살을 빼기위한 남성분들도 간혹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

­


­

­

­


­

­

­


­

­

­


우리가 몸에서 큰 근육을 3가지 뽑으라고 할때, 대흉근(가슴근육)이 빠지지 않는 것 처럼 가슴라인은 가장 실루엣이 드러나기 쉬운 부위이므로 남성임에도 불구하고 여성과 같이 봉긋한 가슴을 소유한 분들은 여러 고민이 있으리라 같은 남자로써 이해합니다. 

­

­

­


­

­

­


그래서 효과적인 운동을 위해서 현재 가슴이 나온 주된 원인이 무엇인지 여유증검사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

­


­

­

­






여유증검사를 통해 크게 진성과 가성으로 구분합니다. 전자는 가슴내부에 유선조직이 많은양 생성되어 가슴이 나오는 경우이며, 후자는 단순지방이 많아서 증상이 나타난 경우를 뜻합니다.

­

­

­


­

­

­


­

­

­


­

­

­


­

­

­


가성의 경우는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서 충분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오랜시간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면 본인이 원하는 몸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만, 진성의 경우는 운동만으론 좋아지는데 한계가 존재합니다. 유선조직은 물리적으로 꺼내지 않는한 없어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

­

­


­

­

­


­

­

­


­

­

­


­

­

­


오랜시간 운동을 해온 보디빌더나 헬스트레이너를 직업으로 하고 있는 분들 조차도 여유증검사를 위해 내원하는 이유가 바로 유선조직의 유무를 확인하여 진성과 가성을 확인하고자 함입니다.

­

­

­


­

­

­


­

­

­


­

­

­


'나는 유독 가슴에만 살이 많은 체형이야'라고 생각해 오신 분들은 여유증검사를 통해 '그게 살이 아니라 유선조직이었구나' 라고 증상을 바로 인식하고 해결을 위해 수술을 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그러므로 수술 과정에는 반드시 유선조직제거와 지방흡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간혹 이러한 비용을 따로 청구하는 병원들이 있다고 들은바 있습니다. 상담과정에서 면밀하게 수술단계에 대하여 설명을 요청하시고 신뢰를 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

­

­


­

­

­


­

­

­


­

­

­


­

­

­


게다가 지방흡입의 양도 중요니다. 지방흡입양이 과도하면 되려 가슴이 함몰되어 보이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부족하면 여유증증상이 재발할 수 있으므로 검증된 지방흡입 수술력을 보유한 곳이라면 이상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는데 유리하다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여유증검사를 위해 내원하시게 된다면, 일단 본인의 상태에 대해 면밀한 진단과 증상 확인을 위해 상담과정에서 상의탈의는 불가피합니다. 이 과정에서 여성 의료진에 대한 의식때문에 내원을 미루고 계셨다면 남성의료진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해도 줄어들지 않는 가슴살로 인해 고민하고 계신다면, 여유증검사를 먼저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조건적인 운동은 해결에 도움을 주지 못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구체적인 문의사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