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남자복부지방흡입 식스팩 까지 만들면?

King4060 2017. 1. 18. 12:37

남자복부지방흡입 식스팩 까지 만들면?




조각같은 식스팩, 나는 도대체 언제 가질 수 있을까 고민하시고 계신가요?? 특히나 복근은 근육의 크기를 키운다기 보단, 근육을 덮고 있는 피하지방을 감량해야 드러날 수 있는 근육이므로 운동은 물론 식단조절까지 병행해야 하므로 노력이 몇배로 필요합니다.

­

­

­


­

­

­





­

­

­


그렇다고 영원히 갖지 못할까요?? 트루맨과 함께하시면 바램은 곳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복부지방흡입과 함께 식스팩 생성 역시 의학적으로 가능합니다.

­

­

­


­

­

­


일단 남자복부지방흡입은 미용적인 이유도 있겠지만, 체내 지방세포의 수를 줄이는 방법으로 차후 관리 및 건강상의 이유로도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

­


­

­

­








지방흡입에 대한 경계심 혹은 의구심이 있다면, 해당 의사의 경력과 수술후기들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질병이 아닌 개인의 만족도를 위한 수술에 가까우므로 환자의 만족도가 남자복부지방흡입 에도 성패를 가른다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하고 있는 1700여건의 남성 체형수술 후기들을 확인해보시고 수술력을 가늠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

­







남자복부지방흡입은 단순 피하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넘어서, 복근라인 생성역시 가능합니다. 이는, 피하지방을 크게 둘로 나누어 선택적 제거가 가능하기에 가능한 방법이며, 복부뿐만 아니라 섬세한 지방흡입이 가능하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

­

­


­

­

­


­

­

­






남자복부지방흡입 분야에서 트루맨은 국내에서 높은 수술력을 보유한 의원이라 자부합니다. 통상적으로 많은 병원이 사용하고 있는 Ultra-Z과 아포렉스와 같은 장비 사용에 굉장히 숙달되어 있기에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의사 교육 지정병원으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

­

­


교육세미나를 개최하면, 아시아권의 많은 의사들이 트루맨의 노하우를 배우기위해 입국하기도 합니다.

­

­

­


­

­

­








이렇게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도 높은 수술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유 중 한가지를 꼽자면, 전국 12개 지점의 원장들의 주기적인 집단지성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정기적인 세미나를 개최하여 그동안의 연구결과 및 노하우 공유를 통해 모든 지점에서 동일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

­


­

­

­


­

­

­





사실 복부는 지방흡입 가운데 가장 많이 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많은 병원들이 하고 있습니다만, 디테일한 차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턱, 치골, 엉덩이 와 같이 남성분들이 많이 하지 않는 부위역시도 수술이 가능할 정도로 섬세한 지방흡입 기술을 갖추고 있기에 디테일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

­

­


­

­

­


­

­

­


­

­

­




단순히 둘레 사이즈를 줄이는 것이 아닌, 탄탄함과 더불어 근육라인 까지 생성할 수 있는 방법, 남자복부지방흡입 역시 트루맨과 함께하시면 더 높은 만족을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

­


­

­

­


­

­

­


댁에서 가까운 지점에 내원하시어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으나, 여건상 여의치 않으시다면 온라인을 통한 상담 역시 가능하오니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