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다이어트

여유증수술후기 꼭 읽어봐야 하는 이유

King4060 2016. 12. 6. 16:10

여유증수술후기 반드시 읽어보세요

­

­

­


­

­

­






여.유.증.수.술로 고민하고 계신 남성분들이라면 어떤 의료진을 선택해야할까 많은 걱정이 생기실 겁니다. 수많은 병원이 존재하는 만큼 선택의 폭 또한 넓기 때문입니다. 환자분들의 입장에서는 병원의 접근성, 수술비용, 사후 관리, 의료진의 친절함 등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는데요.

­

­

­


­

­

­


이 모든 과정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료, 바로 여유증수술후기 입니다. 보다 만족도 높은 결과와 다시 찾게 될 자신감을 위해 꼼꼼히 열람해보시고, 후회 없는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

­

­


­

­

­


­

­

­





1. 개인별 맞춤 케어

­

­

­


똑같이 여성형 유방을 가진 남자 둘이 있다고 해도, 둘의 집도 플랜은 전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체형과 가지고 있는 근육량, 지방과 유선조직의 양 또한 모두 다르기 때문인데요. 저희는 초기 내원부터 진단에 이르기까지 각 지점의 원장님이 직접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

­


­

­

­


­

­

­






저희 여유증수술후기를 읽어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친절한 의료진에 감동하신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작은 고민 하나 하나까지 모두 케어하는 의료진이 되겠습니다.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궁금한 점을 모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세신한 맞춤 플랜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

­


­

­

­


­

­

­






2. 섬세한 집도 

­

­

­


여성형 유방증을 가진 분들은 가슴이 단순히 지방만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적정량의 유선까지 함께 제거해야만 비로소 탄력적인 효과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지방과 유선 모두 80% 이상 꼼꼼하게 제거하여 평평한 가슴은 물론 숨겨진 근육 라인까지 되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이는 부작용과 재발의 위험성으로부터 멀어지는 중요한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

­

­


­

­

­


­

­

­






3. 철저한 사후 관

­

­

­


남성분들이 써주신 여유증수술후기를 저희도 봅니다. 읽다보면 압박복이 불편하고 답답하다고 작성해주신 분들도 있는데요. 저희도 그것을 알지만, 착용을 권해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생체 조직이 빠져나간 자리가 제대로 생착되기 위해서는 압박복 착용이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

­

­


­

­

­


저희는 일반적인 제품과는 달리 후크를 부착한 압박복을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사용감에 따라 늘어나 지속적인 수선이 필요했던 과거의 제품과는 달리 처음 사용감 그대로 탄탄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꼭 착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더불어 남.성.간.호.인.력이 직접 진행하는 고주파 케어 또한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부분입니다. 같은 남자가 진행하기에 몸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한 관리가 가능한데요. 환부의 회복을 빠르게 돕는 것은 물론 혹시 있을지 모르는 피부 처짐까지 케어해 드리니 편안하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

­


­

­

­


­

­

­








정말 실력에 자신 있는 병원이라면 저렴한 비용이나 자극적인 할인책으로 홍보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그렇기에 여유증수술후기와 전후사진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환자분들이 자필로 작성해주셨으며, 어떠한 가공도 거치지 않고 공개하고 있기에 객관적 증명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열람해보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

­

­


­

­

­


* 홈페이지는 물론 저희 병원 체.형.수.술 카페를 통해서도 열람 가능합니다. -> 카페 후기 보러가기

­

­

­

(홈페이지 - 간단한 개인인증 필요, 카페 - 네이버 로그인 통해 열람 가능)

­

­

­


­

­

­


­

­

­







오직 남성분들만 위해 존재하는 저희 트.루.맨이 1:1 맞춤 의료 시스템을 통해 티셔츠 한 장만 입을 수 있는 자신감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안하게 문의해주세요. 친절하고 세심하게 고민과 걱정을 케어해드리겠습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