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건강관리

과민성조루, 혼자 끙끙대지 말고 남성비뇨기과 찾아야

King4060 2016. 6. 21. 12:11

과민성조루 수술 방법 제대로 알기





5분 3분 1분 점점 짧아지는 조기 사정 때문에 당황하는 남성들이 있습니다. 본인 의지와는 상관없이 사정이 빠르고, 조절이 되지 않는다면 조.루를 의심하게 되는데요. 남에게 말하기 부끄럽다는 생각 때문인지 혼자서 끙끙대다 결국 병원을 찾는 경우가 흔합니다. 


하지만 어떤 병이든 감추고 숨기면 증상이 더 심해질 뿐 입니다. 혼자서 하는 고민은 이제 그만! 증상이 나타났다면 더 진행되기 전에 비뇨기과를 방문하세요.







증상이 그렇게 심하지 않은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든다면 위의 배너를 클릭해 자가진단을 해보세요.









조루는 다양한 원인이 있으며 심리상담이나 약물치료로 개선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과민성조루가 원인이라면 얘기는 달라집니다. 약간의 자극에도 음경과 귀두가 과하게 반응한다면 과민성조루를 의심할 수 있는데요. 만약 증상이 그렇다면 주저 말고 남성비뇨기과에 방문해야 합니다.







트.루.맨.남.성.의.원상담과 진단을 통해 조.루.의.원.인을 명확히 판단한 후 그에 알맞은 치료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합니다. 약물치료, 심리상담 등 증상에 따라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과민성조루는 성.기에 전해지는 자극을 감소시켜 증상을 완화하는 수.술을 진행합니다.



과민성조루 수술은 신경기능을 저하시켜 성.기로 오는 자극을 줄여 증상을 완화하는 방법입니다. 자극이 안정적으로 감소된다면 다행이지만 방법에 따라 부작용의 차이가 있으니 과민성조루 수.술.방.법 또한 확인한 후 결정하세요.








일반적으로 시행되는 신.경.절.제.형.조.루.수.술귀두의 감각신경을 절제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경절제로 인한 신경통, 과민성조루 재발, 난치성 신경통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트.루.맨에서는 긴 시간 쌓아온 실력과 노하우로 부작용을 최소화한 방법으로 증상을 개선합니다.







스.위.치.조.루.수.술로 불리는 신.경.보.존.형.조.루.수.술. 감각신경은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기능만을 저하시키는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에 비해 회복이 빠르고 재발의 부작용이 현저히 낮다고 할 수 있으며, 환자 본인이 원한다면 재복원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표를 확인해보세요.







방법의 차이 뿐 만 아니라 다양한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죠? 긴 시간 고민 끝에 어려운 결정을 내린 환자들의 고통을 알기 때문에 작은 부작용까지 섬세하게 관리해드립니다.







트.루.맨은 당장 수.술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우선적으로 원인을 파악한 후 그에 따른 해결책을 제시해드릴 뿐, 선택은 환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자신이 성 기능장애를 앓고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받아드리기 힘든 사실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증상이 악화될 수 있으니 상담부터 차근차근 시작해보세요.


아래의 배너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